- 제 목
- 바보 근데 나 돼지년들 좀 호감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575
- 2026-06-25 02:46:37
- 121.135
| 이뀨립스 | 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보는느낌이자나 | 2026.06.25 02:47:08 |
| 유저 | 식욕도 그닥 없고 다들 성격 착햇던거 같긴함 - dc App | 2026.06.25 02:47:09 |
| ㅇㅇ | 햄토리 같아서 귀여움 121.135 | 2026.06.25 02:47:46 |
| 냥냐 | ㅋㅋㅋㅋㅋㅋㅋㅋ 카피바라같다 | 2026.06.25 02:47:53 |
| ㅇㅇ | 역시 탄수화물이 행복의 근원임 121.135 | 2026.06.25 02:48:18 |
| ㅇㅇ | 귀여움 ㄹㅇ 121.135 | 2026.06.25 02:48:46 |
| 별고리 | 내칭구도 막 스트레스 받고왓다고 일단 피자 시켯다는거야 그거보고 넘 귀여웟음 ㅋㅋ 건전하게 스트레스 푸는게 멋잇어 | 2026.06.25 02:48: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