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죽을만큼 먹는다는게 뭔지 아냐?
글쓴이
쥬에루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573
  • 2026-06-25 02:46:00

75ea8877b38660f33ee7e9b14ed4706542cae0afa01c57f48ee41884e1149c5b7c33c33d487471119e5b01a8f467d7d6add300b38730c94de2007bfce4709bcf62a60420bf5a9f4b7e91c6b9a8

중딩때부터 스트레스성 폭식으로 자해를 했음....

먹는양이 어느정도냐면

진짜 앉은자리에서 숨이 안쉬어질때까지 억지로 쳐먹는데
무한리필가면 주인이 눈치를 줄 정도였고....
고기로만 2키로까지도 혼자 먹고 치킨 두마리는 가볍고
피자도 라지 한판은 혼자 거뜬히 먹는수준이고
피자스쿨 두판 반까지 혼자 먹어봤음.........

나이먹으면 자연스럽게 고쳐지는줄 알았는데
아직도 스트레스 받으면 나도 모르게 뭘 주워먹고있고
정신과 약도 식욕저하를 시켜줘도 계속 틈틈히 먹게됨

지금은 살빼고 위도 줄어서 식사량도 좀 줄었고
위고비 마운자로 이런거 안맞고 스스로 조절하고있음
그래도 어느정도 이하로는 살이 잘 안빠져서
3달째 유지중인데 이런 돼지를 모욕하지마
카호 진자 광역어그로느 너무햇어 - dc App 2026.06.25 02:46:37
시나노 2판 반이요????????? 2026.06.25 02:46:38
유저 그건 거식증 뭐 이런 정신장애류 아님? - dc App 2026.06.25 02:46:47
별고리 멋잇구낭... 2026.06.25 02:46:50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2:46:56
쥬에루 맞음 정신과 가니까 이거도 일종의 병이고 자해라고 그러더라 2026.06.25 02:47:14
다채 폭유아님? 2026.06.25 02:47:15
얼음박카스사이다 토 개많이했겠네 2026.06.25 02:47:27
쥬에루 키빼몸 100 만들고 말겠다 2026.06.25 02:47:32
달나비 ㄹㅇ 2026.06.25 02:47:33
쥬에루 피자스쿨 기준 ㅇㅇ.... 2026.06.25 02:47:46
ㅇㅇ 2026.06.25 02:47:55
쥬에루 아직 다 못뺐어 더 빼야해 오늘만 먹고 2026.06.25 02:48:06
쥬에루 @얼음박카스사이다 근데 살면서 의도적으로 먹토한적 한번도 없다... 먹다가 토한것도 세번도 안되는거같음 2026.06.25 02:48:34
쥬에루 이건뭐야 미친거임?? 배가 남산만하긴 했지 2026.06.25 02:48:49
쥬에루 @달나비 뭐가 ㄹㅇ이야 2026.06.25 02:48:57
시나노 와 한창 운동 할 때도 한판딱이었는데 너 진짜 잘 먹었구나 2026.06.25 02:48:58
얼음박카스사이다 @쥬에루 ㄹㅇ이가 개잘묵네 2026.06.25 02:49:01
쥬에루 2026.06.25 02:49:04
쥬에루 @얼음박카스사이다 천성이 또 먹는대로 다 받쳐주는 몸뚱아리라 더 저주받은거임 2026.06.25 02:49:26
얼음박카스사이다 @쥬에루 ㅁㅊ 안돼 2026.06.25 02:49:38
쥬에루 @시나노 진짜 먹으면 먹는대로 다 들어갔음 2026.06.25 02:49:43
쥬에루 @얼음박카스사이다 많이 고쳤기때문에 더 고쳐야한다 2026.06.25 02:50:04
네무이ii 스트레스 받으면 먹는 사람들 있는거 알고는 있었는데 저정도였구나 - dc App 2026.06.25 02:50:25
쥬에루 내가 좀 유독 심한 케이스일수도 2026.06.25 02:50: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259 일반 이런데도실북랭킹이안오르네 4 새벽바람 2026-06-26 0
5787258 일반 으흐흐 8 고래토리7 2026-06-26 0
5787257 도와줘 F 샵 페이셜 임포트 했는데 윈도우바에 ft fatch 안뜨는데 이유 점 13 Jinsei 2026-06-26 0
5787255 일반 갤 보니까 시간이... 내 쓰담번개...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7254 일반 내가 파딱이ㅏ 되야 하는 이유 4 CALB 2026-06-26 0
5787253 일반 증바람 5인큐 구함! 2 존나나 2026-06-26 0
5787251 일반 주딱 왜또바뀐건가요 그리고 누구임 2 브푸어 2026-06-26 0
5787250 일반 사천마파두부넘마싯다 4 타코야끼 2026-06-26 0
5787249 일반 호출기 12 ㅇㅇ 2026-06-26 0
5787248 일반 마라탕쳐찌기네 5 와샤넴 2026-06-26 0
5787247 일반 전임자 지우기 무섭네. 다 뒤에서 주딱이 사주한거지? 3 서라벌 2026-06-26 2
5787246 일반 저 트레이서에 재능있는듯 ㅇㅇ 2026-06-26 0
5787245 일반 브챗할기분안드네 4 우사뿅 2026-06-26 0
5787244 일반 역사 내부가 낡을 수록 에스컬레이터 한 줄 서기가 발달해있다는데요 2 67 2026-06-26 0
5787243 일반 술안주 추천 점 21 눈바로 2026-06-26 0
5787242 일반 파딱님 저는 봐주세요~ 6 쥬에루 2026-06-26 0
5787241 일반 파딱 과도기 과정이노ㅋㅋㅋ 1.5way 2026-06-26 0
5787240 일반 나름 젖소비키니인데 꼬리도 바꿔야겠지?? 6 멈블 2026-06-26 0
5787239 일반 zz 유리달빛 2026-06-26 0
5787238 일반 파딱내놔 2 ㅇㅇ 2026-06-26 0
5787237 일반 전주딱돌아와라 5 으애애 2026-06-26 0
5787236 일반 전주딱 기다리는데 파딱 왜 다 갈아끼는거 8 ㅇㅇ 2026-06-26 1
5787235 일반 이짤 ㄱ9웃김 10 나루미 2026-06-26 0
5787234 일반 저도 사실 완장이라죠... 67 2026-06-26 0
5787233 일반 나를 갠차한 고닉이 파딱 됐는데? ㅋㅋ 5 ㅇㅇ 223.38 2026-06-26 0
5787232 일반 선착순한명 싸이부기 12 lilToon 2026-06-26 0
5787231 일반 담에 뚜따할때는 툴은 지우고 옮기기 메모 2 잔물결 2026-06-26 0
5787230 일반 에이 이럴거면 주딱 니가하는게 났겟다. 2 논스톱딸딸이 2026-06-26 0
5787229 일반 뭐 볼때마다 파딱이 바껴있노 laynz 2026-06-26 0
5787228 일반 전주딱이 제일 당황하는거아님? ㅇㅇ 14.33 2026-06-26 0
5787227 일반 모두가 파딱이다 ㅋㅋ 쥬에루 2026-06-26 0
5787226 일반 근데 왜 완장은 부계를 파는거야 2 세이히나 2026-06-26 0
5787225 일반 아니야주딱아이거공익을위한거임 19 ㅇㅇ 2026-06-26 5
5787224 일반 근데 여자 좋아하면 갤 규정 어케 바뀌든 관심없다아님? 2 67 2026-06-26 0
5787223 일반 브갤딥스테이트는실존한다. 서라벌 2026-06-26 0
5787222 일반 근데 디시는 원래 고양이보단 강아지파지 ㅇㅇ 4 노그 2026-06-26 0
5787220 일반 파딱 뭐로 뽑는거래 10 비엔이 2026-06-26 0
5787219 일반 금요일 부챗 달려야 하는데 넘 졸류,,,,,,,,, 2 슈플렝 2026-06-26 0
5787218 일반 근데그차단남용파딱그새끼잖음ㅋㅋ 1 ㅇㅇ 2026-06-26 3
5787217 일반 갤 터지지 말라고 6 거미군주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