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죽을만큼 먹는다는게 뭔지 아냐?
글쓴이
쥬에루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573
  • 2026-06-25 02:46:00

75ea8877b38660f33ee7e9b14ed4706542cae0afa01c57f48ee41884e1149c5b7c33c33d487471119e5b01a8f467d7d6add300b38730c94de2007bfce4709bcf62a60420bf5a9f4b7e91c6b9a8

중딩때부터 스트레스성 폭식으로 자해를 했음....

먹는양이 어느정도냐면

진짜 앉은자리에서 숨이 안쉬어질때까지 억지로 쳐먹는데
무한리필가면 주인이 눈치를 줄 정도였고....
고기로만 2키로까지도 혼자 먹고 치킨 두마리는 가볍고
피자도 라지 한판은 혼자 거뜬히 먹는수준이고
피자스쿨 두판 반까지 혼자 먹어봤음.........

나이먹으면 자연스럽게 고쳐지는줄 알았는데
아직도 스트레스 받으면 나도 모르게 뭘 주워먹고있고
정신과 약도 식욕저하를 시켜줘도 계속 틈틈히 먹게됨

지금은 살빼고 위도 줄어서 식사량도 좀 줄었고
위고비 마운자로 이런거 안맞고 스스로 조절하고있음
그래도 어느정도 이하로는 살이 잘 안빠져서
3달째 유지중인데 이런 돼지를 모욕하지마
카호 진자 광역어그로느 너무햇어 - dc App 2026.06.25 02:46:37
시나노 2판 반이요????????? 2026.06.25 02:46:38
유저 그건 거식증 뭐 이런 정신장애류 아님? - dc App 2026.06.25 02:46:47
별고리 멋잇구낭... 2026.06.25 02:46:50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2:46:56
쥬에루 맞음 정신과 가니까 이거도 일종의 병이고 자해라고 그러더라 2026.06.25 02:47:14
다채 폭유아님? 2026.06.25 02:47:15
얼음박카스사이다 토 개많이했겠네 2026.06.25 02:47:27
쥬에루 키빼몸 100 만들고 말겠다 2026.06.25 02:47:32
달나비 ㄹㅇ 2026.06.25 02:47:33
쥬에루 피자스쿨 기준 ㅇㅇ.... 2026.06.25 02:47:46
ㅇㅇ 2026.06.25 02:47:55
쥬에루 아직 다 못뺐어 더 빼야해 오늘만 먹고 2026.06.25 02:48:06
쥬에루 @얼음박카스사이다 근데 살면서 의도적으로 먹토한적 한번도 없다... 먹다가 토한것도 세번도 안되는거같음 2026.06.25 02:48:34
쥬에루 이건뭐야 미친거임?? 배가 남산만하긴 했지 2026.06.25 02:48:49
쥬에루 @달나비 뭐가 ㄹㅇ이야 2026.06.25 02:48:57
시나노 와 한창 운동 할 때도 한판딱이었는데 너 진짜 잘 먹었구나 2026.06.25 02:48:58
얼음박카스사이다 @쥬에루 ㄹㅇ이가 개잘묵네 2026.06.25 02:49:01
쥬에루 2026.06.25 02:49:04
쥬에루 @얼음박카스사이다 천성이 또 먹는대로 다 받쳐주는 몸뚱아리라 더 저주받은거임 2026.06.25 02:49:26
얼음박카스사이다 @쥬에루 ㅁㅊ 안돼 2026.06.25 02:49:38
쥬에루 @시나노 진짜 먹으면 먹는대로 다 들어갔음 2026.06.25 02:49:43
쥬에루 @얼음박카스사이다 많이 고쳤기때문에 더 고쳐야한다 2026.06.25 02:50:04
네무이ii 스트레스 받으면 먹는 사람들 있는거 알고는 있었는데 저정도였구나 - dc App 2026.06.25 02:50:25
쥬에루 내가 좀 유독 심한 케이스일수도 2026.06.25 02:50: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005 일반 커미션 생각보다 가성비 안 나와서 관둠 28 난춘 2026-06-27 0
5790004 일반 과몰입 브야스 도킹 한번도 안받아봄 7 댕댕충 2026-06-27 0
5790003 일반 커미션할거면 최소한 유니티 기본은 배우고하는거 추천!! 6 카호 2026-06-27 0
5790002 일반 돈있으면 커미션 맡기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5 ㅇㅇ 2026-06-27 0
5790001 일반 2시간 남앗어 8 바다야 2026-06-27 0
5790000 일반 어제 졸려서 눈물 나오길래 닦고 있었는데 사진 찍혔어 7 푸너 2026-06-27 0
5789999 일반 지금 브챗 드가면 사람많나 4 그래도살아간다 2026-06-27 0
5789998 일반 돈 낼테니까 커미션 좀 열라고 4 유진_ 2026-06-27 0
5789997 일반 레전드 피곤 2 고래토리7 2026-06-27 0
5789996 일반 근데 시급 생각하면 뭐 8 유저 2026-06-27 0
5789995 일반 난 커미션 비쌀수있다고생각해 4 찐빵단 2026-06-27 0
5789994 일반 노브랜드 버거 먹을만함? 4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7 0
5789993 일반 브야슨ㄴㄴㄴㄴ 4 ㅇㅇ 2026-06-27 0
5789992 일반 오늘 브야스 권유받음 13 ㅇㅇ 2026-06-27 0
5789991 일반 저녁무 브븐 10 모해자니 2026-06-27 0
5789990 일반 .. 16 소나모 2026-06-27 0
5789989 일반 디지털서커스 너무 싱겁게끝났던데 10 댕댕충 2026-06-27 0
5789988 일반 낮잠잘래 4 장비레시피 2026-06-27 0
5789987 일반 브갤 커미션하는 애들 기본값 15만 20만 받던데 ㅇㅇ 115.20 2026-06-27 0
5789986 일반 앵기고싶당 5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985 일반 ㄹㅈㄷ 늦잠 5 ㅇㅇ 2026-06-27 0
5789984 일반 프빗 너만오면 고 6 ciel 2026-06-27 0
5789983 일반 커미션 비싸네 ㅇㅇ 2026-06-27 0
5789982 일반 아가자러갈게 13 실고밍 2026-06-27 0
5789981 일반 전 주딱 주딱 사퇴 기념 메이드복입은 고닉이 누구임? ㅇㅇ 211.235 2026-06-27 0
5789980 일반 브챗 움짤 만들구싶은데 카메라루 동영상 촬영두 대?? 10 서리냥 2026-06-27 0
5789979 일반 요즘 에겐수치가 너무 높았음 7 ㅇㅇ 2026-06-27 0
5789978 일반 아이리살까 마요살까 22 미로 2026-06-27 0
5789977 일반 커미션 아바타 받으면 기분좋은데 4 카호 2026-06-27 0
5789976 일반 커미션이든 외주든 비용 떡밥 솔직히 이해 안 감 16 달나비 2026-06-27 0
5789975 일반 콜라 한캔 마셧더니 10 먕미냥 2026-06-27 0
5789974 일반 언젠가 한번쯤 커미션 맡겨봐야지 4 ㅇㅇ 2026-06-27 0
5789973 일반 컴션화공해서 빨리하라고 독촉하기 4 찐빵단 2026-06-27 0
5789972 일반 나도 아바타만들어줘 무무에용 2026-06-27 0
5789971 일반 우히힛 메이플 쌀 팔았다 14 칸터 2026-06-27 0
5789970 일반 전커미션맡길돈없어서일케됨 2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89969 일반 애널자위 중독되면 앞으로 하기 힘들다던데 1 ㅇㅇ 117.111 2026-06-27 0
5789968 일반 저276찍었어요 4 반프르2 2026-06-27 0
5789967 일반 커미션도맡ㄱ기고니네붖ㅈ자냐 2 ㅇㅇ 2026-06-27 0
5789966 일반 초절정끼펠이되고싶구나 1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