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죽을만큼 먹는다는게 뭔지 아냐?
글쓴이
쥬에루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573
  • 2026-06-25 02:46:00

75ea8877b38660f33ee7e9b14ed4706542cae0afa01c57f48ee41884e1149c5b7c33c33d487471119e5b01a8f467d7d6add300b38730c94de2007bfce4709bcf62a60420bf5a9f4b7e91c6b9a8

중딩때부터 스트레스성 폭식으로 자해를 했음....

먹는양이 어느정도냐면

진짜 앉은자리에서 숨이 안쉬어질때까지 억지로 쳐먹는데
무한리필가면 주인이 눈치를 줄 정도였고....
고기로만 2키로까지도 혼자 먹고 치킨 두마리는 가볍고
피자도 라지 한판은 혼자 거뜬히 먹는수준이고
피자스쿨 두판 반까지 혼자 먹어봤음.........

나이먹으면 자연스럽게 고쳐지는줄 알았는데
아직도 스트레스 받으면 나도 모르게 뭘 주워먹고있고
정신과 약도 식욕저하를 시켜줘도 계속 틈틈히 먹게됨

지금은 살빼고 위도 줄어서 식사량도 좀 줄었고
위고비 마운자로 이런거 안맞고 스스로 조절하고있음
그래도 어느정도 이하로는 살이 잘 안빠져서
3달째 유지중인데 이런 돼지를 모욕하지마
카호 진자 광역어그로느 너무햇어 - dc App 2026.06.25 02:46:37
시나노 2판 반이요????????? 2026.06.25 02:46:38
유저 그건 거식증 뭐 이런 정신장애류 아님? - dc App 2026.06.25 02:46:47
별고리 멋잇구낭... 2026.06.25 02:46:50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2:46:56
쥬에루 맞음 정신과 가니까 이거도 일종의 병이고 자해라고 그러더라 2026.06.25 02:47:14
다채 폭유아님? 2026.06.25 02:47:15
얼음박카스사이다 토 개많이했겠네 2026.06.25 02:47:27
쥬에루 키빼몸 100 만들고 말겠다 2026.06.25 02:47:32
달나비 ㄹㅇ 2026.06.25 02:47:33
쥬에루 피자스쿨 기준 ㅇㅇ.... 2026.06.25 02:47:46
ㅇㅇ 2026.06.25 02:47:55
쥬에루 아직 다 못뺐어 더 빼야해 오늘만 먹고 2026.06.25 02:48:06
쥬에루 @얼음박카스사이다 근데 살면서 의도적으로 먹토한적 한번도 없다... 먹다가 토한것도 세번도 안되는거같음 2026.06.25 02:48:34
쥬에루 이건뭐야 미친거임?? 배가 남산만하긴 했지 2026.06.25 02:48:49
쥬에루 @달나비 뭐가 ㄹㅇ이야 2026.06.25 02:48:57
시나노 와 한창 운동 할 때도 한판딱이었는데 너 진짜 잘 먹었구나 2026.06.25 02:48:58
얼음박카스사이다 @쥬에루 ㄹㅇ이가 개잘묵네 2026.06.25 02:49:01
쥬에루 2026.06.25 02:49:04
쥬에루 @얼음박카스사이다 천성이 또 먹는대로 다 받쳐주는 몸뚱아리라 더 저주받은거임 2026.06.25 02:49:26
얼음박카스사이다 @쥬에루 ㅁㅊ 안돼 2026.06.25 02:49:38
쥬에루 @시나노 진짜 먹으면 먹는대로 다 들어갔음 2026.06.25 02:49:43
쥬에루 @얼음박카스사이다 많이 고쳤기때문에 더 고쳐야한다 2026.06.25 02:50:04
네무이ii 스트레스 받으면 먹는 사람들 있는거 알고는 있었는데 저정도였구나 - dc App 2026.06.25 02:50:25
쥬에루 내가 좀 유독 심한 케이스일수도 2026.06.25 02:50: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2023 일반 참나 어린애랑 그런걸 할 생각을 하다니 12 소아. 2026-06-28 0
5792022 일반 여!갤루랑 과몰입하면서 자기야 여보 놀이하고 싶네….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8 0
5792021 일반 브챗할때만 목소리 귀여워지는법 고가삼 9 점소이 2026-06-28 0
5792020 일반 탈콥진짜개재밋음 8 B.C. 2026-06-28 0
5792019 일반 브야스좀 그만해 13 치요치 2026-06-28 0
5792018 일반 절대로미자와과몰입하지마 7 ㅇㅇ 2026-06-28 0
5792017 일반 아 점심은 빵으로 때우고 싶구나~~ 12 이뀨립스 2026-06-28 0
5792016 일반 목소리가 귀여웠으면 돈 쓸어담았다 2 갱블 2026-06-28 0
5792015 일반 심심함 번개 없냐 1 슬라임킹리무르 2026-06-28 0
5792014 일반 이 돈미새새기들 띠얀띠 2026-06-28 0
5792013 일반 내 첫 자지펠라는 티엔이었는데 5 ㅇㅇ 117.111 2026-06-28 0
5792012 일반 어제 프온 팠는데 의외로 친구가 8명이나 들어온거임 4 67 2026-06-28 0
5792011 일반 씨-발 여갤러랑 과몰입하면서 자기야라고 부르고 싶네 7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8 0
5792010 일반 최초의쌀숭이가뭐냐그냥유니티나하자 실고밍 2026-06-28 0
5792009 일반 브챗친구나이 일부러 최대한 무시하려고하는중임 4 ㅇㅇ 2026-06-28 0
5792008 일반 난 왜 항상 근거없는걸로 욕하는 애들이 이렇게많냐 18 쥬에루 2026-06-28 0
5792007 일반 다시생각해도 브플강제는오바야 7 우사뿅 2026-06-28 0
5792006 일반 난 귀여운 목소리 부러운데 5 ㅇㅇ 2026-06-28 0
5792005 일반 브야스 못하게하면 난 어쩌란거임.. 11 플럼 2026-06-28 0
5792004 일반 코안고는 브수면 파트너 좋긴하던데 10 냉채 2026-06-28 0
5792003 일반 자다깨면 왜 떢치고싶을까 2 계섬월 2026-06-28 0
5792002 일반 전 참 낮은 목소리를 가지고 싶었음 3 참크레커 2026-06-28 0
5792001 일반 최초의쌀숭이개어렵네이거.. 5 실고밍 2026-06-28 0
5792000 일반 30대 아저씨들 과몰입 기본인게 킥 10 ㅇㅇ 2026-06-28 0
5791999 일반 세상의 중심에 서서 여갤러를 찾아 울부짖는다 4 67 2026-06-28 0
5791998 일반 어제 댓글 호바박 달리는 고닉잇엇거든... 18 이뀨립스 2026-06-28 1
5791997 일반 안뇽바보들 11 다채 2026-06-28 0
5791996 일반 류미 샀어요 6 ㅇㅇ 211.60 2026-06-28 0
5791995 일반 "브붕아.... 점심 차려놨어....." 12 네무이ii 2026-06-28 0
5791994 일반 요즘고추가둔감하다 15 ㅇㅇ 2026-06-28 0
5791993 일반 파딱있네… 9 ㅇㅇ 2026-06-28 0
5791992 일반 웩슬러 받아봤는데 의외네 서라벌 2026-06-28 0
5791991 일반 한국 국대 세금도둑놈들 부럽네 14 마요라123 2026-06-28 0
5791990 일반 솔직히 팰월드랑 포켓몬은 노리고 만듬 17 ㅇㅇ 2026-06-28 0
5791989 일반 나도 목소리 꼴려지고싶다 7 쓰레기쟝 2026-06-28 0
5791988 일반 블렌더로 옷 고쳤다 ㅇㅅㅇ 6 슬라임킹리무르 2026-06-28 0
5791987 일반 브붕아 밥 머먹을거니 7 도로롱시 2026-06-28 0
5791986 일반 목소리 멋지기 vs 목소리 예브기 6 포유콘 2026-06-28 0
5791985 일반 타 갤에서 브갤 메모한 유저들 마주치면 당황스러움... 16 이뀨립스 2026-06-28 0
5791984 일반 응 게임 접으면 그만이야 ㅋㅋ 1 ㅇㅇ 2026-06-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