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지금까지 버거 줄에 안 서봣음
- 글쓴이
- 달나비
- 추천
- 0
- 댓글
- 3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519
- 2026-06-25 02:35:14
| 이뀨립스 | 얘한테 줄설게.... | 2026.06.25 02:35:35 |
| 유진_ | 좀 먹어 | 2026.06.25 02:35:39 |
| 유저 | 나 대신 대리추첨해줘 - dc App | 2026.06.25 02:35:42 |
| ㅇㅇ | 2026.06.25 02:35:49 | |
| 다채 | 원기옥했다가 콜라보할때 굿즈사냥용으로씀 | 2026.06.25 02:35:51 |
| 달나비 | 일단 사고치삼 | 2026.06.25 02:35:54 |
| 레이실 | | 2026.06.25 02:35:58 |
| 유저 | @달나비 아예?? - dc App | 2026.06.25 02:36:06 |
| 달나비 | 먹고싶지않아 . . . | 2026.06.25 02:36:07 |
| 달나비 | 섰다고? | 2026.06.25 02:36:11 |
| ㅇㅇ1 | 어흐 안경도 맛있네 61.84 | 2026.06.25 02:36:12 |
| 달나비 | @유저 사고쳐야뿌리는거아냐? | 2026.06.25 02:36:20 |
| 달나비 | 2026.06.25 02:36:33 | |
| 이뀨립스 | @달나비 에... | 2026.06.25 02:36:36 |
| 달나비 | 근데 그러면 굿즈만 받고 버거 버려? | 2026.06.25 02:36:45 |
| 달나비 | 당첨되셨습니다 | 2026.06.25 02:36:56 |
| 다채 | @달나비 내뱃속엥 | 2026.06.25 02:36:57 |
| 달나비 | 2026.06.25 02:37:05 | |
| 레이실 | @달나비 | 2026.06.25 02:37:11 |
| 달나비 | @다채 엄청많은거아냐? | 2026.06.25 02:37:19 |
| 달나비 | @이뀨립스 아니야? | 2026.06.25 02:37:38 |
| 말랑홀 | 저주삼 | 2026.06.25 02:37:41 |
| 달나비 | @레이실 | 2026.06.25 02:37:55 |
| 다채 | @달나비 치킨포함된세트면 쭌나많긴해 | 2026.06.25 02:37:58 |
| 달나비 | 드렷습니다 | 2026.06.25 02:38:01 |
| 달나비 | @다채 와 절대못먹어 | 2026.06.25 02:38:12 |
| 다채 | @달나비 햄버거한개도많다 | 2026.06.25 02:38:46 |
| 달나비 | @다채 많다 | 2026.06.25 02:40:22 |
| 다채 | @달나비 맘마 | 2026.06.25 02:40:51 |
| 달나비 | @다채 웅애기 | 2026.06.25 02:4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