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나 살 안뺐으면 지금 떡밥에 울었을거같음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0
- 댓글
- 3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485
- 2026-06-25 02:30:43
| 얼음박카스사이다 | 으아아앙 | 2026.06.25 02:31:01 |
| 쥬에루 | 으아아앙 | 2026.06.25 02:31:27 |
| 달나비 | 버거받고싶은거보니돼지임. | 2026.06.25 02:31:32 |
| hikaru | 넌살쪄도돼 ㄱㅊ | 2026.06.25 02:31:33 |
| 네무이ii | | 2026.06.25 02:31:33 |
| ㅇㅇ | 댓ㅋㅋ지 - dc App | 2026.06.25 02:31:41 |
| 달나비 | (넝담인거알지??ㅎㅎㅎ) | 2026.06.25 02:31:42 |
| 쥬에루 | 응안괜찮아 | 2026.06.25 02:31:43 |
| 시나노 | 살 찔 수 있게 마라탕을 보낼게.. | 2026.06.25 02:31:50 |
| 쥬에루 | 농담아니잖아스박련아죽인다 | 2026.06.25 02:31:53 |
| 쥬에루 | 그리고 버거받고싶음 | 2026.06.25 02:31:59 |
| 흙설기 | 엄청 열심히 했자나 잘하고있자너! | 2026.06.25 02:32:09 |
| 쥬에루 | 즙짜라즙짜 | 2026.06.25 02:32:16 |
| hikaru | @쥬에루 괜찮아 같이 운동하면 되잖아 | 2026.06.25 02:32:17 |
| 쥬에루 | 개 돼 지 | 2026.06.25 02:32:22 |
| 쥬에루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2026.06.25 02:32:31 |
| 쥬에루 | @hikaru 같이운동을 어떻게해 혼자할거야 | 2026.06.25 02:32:46 |
| hikaru | @쥬에루 저댄ㄱ | 2026.06.25 02:33:03 |
| 쥬에루 | 유지도 제대로 못하고 있는데 잘하고있는건진 모르겠음 | 2026.06.25 02:33:07 |
| 쥬에루 | @hikaru 나 저댄안해 | 2026.06.25 02:33:14 |
| ㅇㅇ | 목표가 40키로 뺴는거였던 돼지가 20키로 뺐다고 평생 패배자일까? 너는 그 존재만으로도 아름답다 182.213 | 2026.06.25 02:33:23 |
| 애기 | 와 3개월에 20키로 진짜 대단하다 힘내!! | 2026.06.25 02:33:26 |
| hikaru | @쥬에루 사실 나도 안해! | 2026.06.25 02:33:36 |
| hikaru | @쥬에루 | 2026.06.25 02:33:40 |
| 시나노 | 캬 | 2026.06.25 02:33:58 |
| 쥬에루 | @hikaru 죽어그냥 | 2026.06.25 02:33:59 |
| hikaru | @쥬에루 | 2026.06.25 02:34:20 |
| hikaru | @쥬에루 | 2026.06.25 02:34:26 |
| 쥬에루 | 30키로빼는게 목표긴하고 10키로만 더 빼면 정상체중이되긴 하는데......이게진짜 쉽지않더라고 | 2026.06.25 02:34:32 |
| 쥬에루 | 2026.06.25 02:34:50 | |
| 쥬에루 | @hikaru 죽어 | 2026.06.25 02:34:57 |
| 흙설기 | @쥬에루 더 심한거랑 살아서 그런지 브븡이 엄청 대단해보여 잘하고있어 걱정마 | 2026.06.25 02:35:23 |
| 쥬에루 | @흙설기 더 심한거 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렇게 표현해도 되는거냐고....ㅋㅋㅋ 고마워 | 2026.06.25 02:3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