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가끔 가다 여자애들 자기 배 나왔다고 살 빼야한다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431
- 2026-06-25 02:22:08
- 121.135
| ㅇㅇ | 정확히는 못뺸다가 맞는말이긴함.. 자궁이 생각보다 차지하는 질량이 많아 | 2026.06.25 02:22:30 |
| ㅇㅇ | 그게야한건데 | 2026.06.25 02:22:42 |
| 달나비 | 저체중까지 떨어져본 애들은 다 알듯 | 2026.06.25 02:23:22 |
| 제로콜라 | 여자는 어느정도 자동으로 체중 조절이 되서 정상 체중이면 다이어트 안해도됨 - dc App | 2026.06.25 02:2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