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양반은 체지방14%대인거보다 골격이 사기캐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351
- 2026-06-25 02:06:22
| 유저 | 골격근이랑 체지방 두개가 합쳐진 지표가 말이 안됨 - dc App | 2026.06.25 02:07:54 |
| ㅇㅇ | 일반인은 3대컷날 체형임 ㄹㅇ; | 2026.06.25 02:08:13 |
| 유저 | @ㅇㅇ 저는 로우킥 한대맞으면 다리 부러질 자신있음 - dc App | 2026.06.25 02:09:08 |
| ㅇㅇ | @유저 저정도면 사실상 사람이 아니라 공성병기임 | 2026.06.25 02:1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