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애초에 운동 안 하는 직장인이 20퍼 아래가 나올 수 있나
- 글쓴이
- 유구리
- 추천
- 1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346
- 2026-06-25 02:04:46
| 시나노 | 2026.06.25 02:05:08 | |
| ㅇㅇ1 | 어흐 짤녀를 마음으로 알아가볼까요 - dc App 119.201 | 2026.06.25 02:05:23 |
| ㅇㅇ | 나 말라서 오히려 낮아 13프로인가 그래.. | 2026.06.25 02:05:41 |
| Ch5 | 나근육량이 적어서 체지방률이높다 | 2026.06.25 02:05:47 |
| ㅇㅇ2 | 대학생도 학교 일 병행하면 돈 좀 있고 게임 안해야 헬스장 가고 하지 않을까십고,,, 116.125 | 2026.06.25 02:05:59 |
| 유구리 | | 2026.06.25 02:11:27 |
| 유구리 | 마음 넓어용 ㅋ | 2026.06.25 02:11:37 |
| 유구리 | 13퍼면 단백질 잘 먹으면서 근육만 늘리면 되게따 | 2026.06.25 02:12:06 |
| 유구리 | 그치 체지방‘률’ 인거니깐 근육량 늘리면 됨 | 2026.06.25 02:12:28 |
| 유구리 | ㄹㅇ 시간이 없을듯 | 2026.06.25 02:12:36 |
| Ch5 | 군대에서 인바디 쟀는데 성인여성 근육량이래서 놀림당함ㅅㅂ | 2026.06.25 02:1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