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공익 << 특수학교가 ㄹㅇ 개꿀통이니까 참조하셈 ㅇㅇ...
- 글쓴이
- 졸커땡컨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345
- 2026-06-25 02:04:41
| ㅇㅇ1 | 근데 그거 막 가고싶다고 가는거 아니지않아? 공익아니라 몰겠네 - dc App 119.201 | 2026.06.25 02:05:01 |
| 졸커땡컨 | 경쟁률도낮음 ^^ | 2026.06.25 02:05:20 |
| ㅇㅇ1 | @졸커땡컨 너근무지가 꿀통이었던걸수도있잔아 - dc App 119.201 | 2026.06.25 02:05:47 |
| 졸커땡컨 | @ㅇㅇ1(119.201) ㄴㄴ 반드시하삼 | 2026.06.25 02:06:03 |
| ㅇㅇ1 | @졸커땡컨 아니 학교에서 근무하면 재밌을거같아서 애들도보고 - dc App 119.201 | 2026.06.25 02:06:32 |
| 시나노 | 이런 마귀사탄련 | 2026.06.25 02:06:52 |
| 졸커땡컨 | @ㅇㅇ1(119.201) ㅋㅋㅋㅋ ㄹㅇ반드시해라 | 2026.06.25 02:07:34 |
| 졸커땡컨 | 아왜요 | 2026.06.25 02:07:38 |
| ㅇㅇ1 | @졸커땡컨 아니 저는어차피 전역해서 상관없는데 - dc App 119.201 | 2026.06.25 02:08:17 |
| 졸커땡컨 | @ㅇㅇ1(119.201) | 2026.06.25 02:08: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