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헬창 브붕이 많더라
- 글쓴이
- 백약지장
- 추천
- 0
- 댓글
- 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321
- 2026-06-25 02:00:09
| 댓글이 없습니다. |
|---|
| 댓글이 없습니다.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
|---|---|---|---|---|---|
| 5790165 | 일반 | 목소리떡밥을 멈춰다오 | 유진_ | 2026-06-27 | 0 |
| 5790164 | 일반 | 브이알챗 세상으로 가서 귀여운 미소녀가 되고싶다 5 | 울댕별 | 2026-06-27 | 0 |
| 5790163 | 일반 | 목소리 어른스러운 사람 조아 6 | 쥬니어네이버 | 2026-06-27 | 0 |
| 5790162 | 일반 | 오늘 퍼플에서 알몸을 봤다고하면 믿으시겠습니까? 4 | ㅇㅇ | 2026-06-27 | 0 |
| 5790161 | 일반 | 이히히 기모딱 4 | 이노리 | 2026-06-27 | 0 |
| 5790160 | 일반 | 내 목소리 자주 듣다보니까 적응했음 12 | 따뚜샤 | 2026-06-27 | 0 |
| 5790159 | 일반 | 목소리는 모르겟고 저 발음 개구림 8 | 파레토 | 2026-06-27 | 0 |
| 5790158 | 일반 | 너네들 빨리 목소리 떡밥 끝내 24 | 먕이가 | 2026-06-27 | 0 |
| 5790157 | 일반 | 목소리 평가해드립니다 7 | 라스콜 | 2026-06-27 | 0 |
| 5790156 | 일반 | 마크4시간햇어 8 | 미찌 | 2026-06-27 | 0 |
| 5790155 | 일반 | 초딩목소리+구린발음+경상도억양+말빠른사람은 어카나요 18 | 엘팡 | 2026-06-27 | 0 |
| 5790154 | 일반 | 목소리 난 좀 높은편이라 생각했는데 | 히에루 | 2026-06-27 | 0 |
| 5790153 | 일반 | 목소리 떡밥 ㄴㄴ;; 8 | 최면어플 | 2026-06-27 | 0 |
| 5790152 | 일반 | 해장하고 차에서 노래 불렀더니 다시 머리아픔 2 | 너가멀알어 | 2026-06-27 | 0 |
| 5790151 | 일반 | 맛있는 저녁시간 이에용 7 | 비엔이 | 2026-06-27 | 0 |
| 5790150 | 일반 | 브챗에서 보고 싶은 사람 목록 언제 해결하지 13 | 달나비 | 2026-06-27 | 0 |
| 5790149 | 일반 | 노래하는거 녹음해서 한 1000번 들어도 적응안됨 | ㅇㅇ | 2026-06-27 | 0 |
| 5790148 | 일반 | 보관함에 저장해둔 보플들을 들어 5 | 먀먀나나 | 2026-06-27 | 0 |
| 5790147 | 일반 | 아까평가유동이 한말이 아직도안잊혀 27 | 파레토 | 2026-06-27 | 0 |
| 5790146 | 일반 | 근데 AI 검열 당하면 자짤 대부분 다 잘리겠네 16 | 유저 | 2026-06-27 | 0 |
| 5790145 | 일반 | 목소리 붕신이라 슬프다 | 카호 | 2026-06-27 | 0 |
| 5790144 | 일반 | 내 목소리 익숙해지기 운동을 해야겟네 2 | ㅇㅇ | 2026-06-27 | 0 |
| 5790143 | 일반 | 목소리도 중요한데 말투가 진짜 중요한 듯 14 | 방가방가 | 2026-06-27 | 0 |
| 5790142 | 일반 | 이년들아 15 | 다채 | 2026-06-27 | 0 |
| 5790141 | 일반 | 맛저해 4 | 파란색맛 | 2026-06-27 | 0 |
| 5790140 | 일반 | 저도 보플 하면 댓 달아주나요 10 | 쥬니어네이버 | 2026-06-27 | 0 |
| 5790139 | 일반 | 아 저녁밥 맛없다 6 | vella | 2026-06-27 | 0 |
| 5790138 | 일반 | 댓글달러 들어갔다가 자짤 야하면 16 | 띠얀띠 | 2026-06-27 | 0 |
| 5790137 | 일반 | 퀘프로 as 어디서받아야해? 6 | ㅇㅇ 175.198 | 2026-06-27 | 0 |
| 5790136 | 사진/영상 | 매직미러컨샙으로찍어봤어 21 | 이오닉스 | 2026-06-27 | 4 |
| 5790135 | 일반 | 난 부스 기본 머리색 씀 | ㅇㅇ | 2026-06-27 | 0 |
| 5790134 | 일반 | 목소리 떡밥이라 보플켯음 6 | 버텨 | 2026-06-27 | 0 |
| 5790133 | 일반 | 사랑해 4 | 개추 | 2026-06-27 | 0 |
| 5790132 | 일반 | 예전에 받은 그림이 레전드 혜자 커미션이였어 8 | 유진_ | 2026-06-27 | 0 |
| 5790131 | 일반 | 머리색 어려운 이유... 16 | 난춘 | 2026-06-27 | 1 |
| 5790130 | 일반 | 날조아해줘 6 | 파체 | 2026-06-27 | 0 |
| 5790129 | 일반 | 아앙°♡♡ | ㅗ 112.152 | 2026-06-27 | 0 |
| 5790128 | 일반 | 나 더워 | 뷰지몽 | 2026-06-27 | 0 |
| 5790127 | 일반 | 생크림 먹고 싶음 | 방가방가 | 2026-06-27 | 0 |
| 5790126 | 일반 | 수트 검은색으로 바꿨는데 12 | 고래토리7 | 2026-06-27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