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방첩사령부는 중공 간첩 병무청은 방첩사령부 하수인, 중공 간첩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319
  • 2026-06-25 02:00:10
  • 223.39
														

방첩사령부는 중공 간첩


병무청은 방첩사령부 하수인, 중공 간첩


국민의짐은 방첩사령부 하수인, 중공 간첩


방첩사령부, 병무청, 국민의짐 아들들은 죄다 군대 안 간다.


불쌍한 우리만 끌려간다. 


방첩사령부가 노태우에게 사';주하여 중;'국 공산당과 수교를 맺었다. 그래서 imf가 터진 것이다. 중;'국 공산당과 수교를 맺으면 미국에게 미움 사는 것을 과연 몰랐을까?


중국 공산당과 수교를 맺으면 국격이 떨어진다는 것을 과연 몰랐을까?


현명한 사람은 중;'국 공산당과 수교를 맺는다는 것의 의미를 잘 안다. 대한민국을 공산화 시키겠다는 것이다.


중공과 방첩사령부는 연합하여 북한을 제거하고 북한 지역은 중공이 차지하고 방첩사령부 본인은 남한 지역을 차지하는 것으로 거래를 하였다.


그래서 윤';석';열이 방첩사령부의 사주를 받고 북한을 공격한 것이다. 방첩사령부의 주 특기가 속임수이다. 김재규에게 속임수를 쓴 것을 기억하라.


정승화 육군참모총장이 김재규를 만나고자 한다고 거짓말하고 그것을 믿은 김재규가 국방부 청사를 나가자마자 체포하였다. 


미국이 한국의 민주';주의를 지켜주니까 중공으로 미국을 격퇴하고자 방첩사령부가 꾀를 낸 것이다. 방첩사령부는 나라를 팔아먹는 매국노이다. 방첩사령부는 이완용과 동일하다. 


방첩사령부가 노무현에게 협박하여 사법시험을 폐지시키고 멍청한 로스쿨을 만들고 외무고시를 폐지시켰다. 방첩사령부 자식들은 사법시험을 합격할 실력이 안되고 


멍청한 로스쿨을 합격할 실력만 되기 때문에 멍청한 로스쿨을 만든 것이다. 자기 자식들을 판,검사 만들려고 멍청한 로스쿨에 대거 입학시켰다.


현재 대규모의 멍청한 로스쿨 변호사가 된 상태이다. 더 나아가 사법시험 검사들이 모조리 해고 당하면 그 자리를 꾀찰 궁리를 한다.


심지어 자기 자식들을 국가정보원에 집어넣을 궁리도 한다. 판사 자리도 넘보고 있다. 국회의원 자리도 탐이 나서 반란을 일으킨 감도 있다. 


부';정';선';거를 사형시키는 법은 장면 총리가 만들었는데 이명박과 국민의짐이 방첩사령부 사주를 받고 법 조항에서 삭제했다. 방첩사령부가 국민의짐과 부';정';선';거를 하려고 


4.19혁명으로 만들어진 부';정';선';거를 사형시키는 법을 폐지한 것임이 분명하다. 


김대중이 말한 악마와 손을 잡았다의 악마는 방첩사령부를 의미한다. 김대중이 보기에도 방첩사령부는 악마이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529 일반 이거 또 전주딱이랑 파딱들만 아는 이벤트짜서 5 후에엥 2026-06-26 0
5786528 일반 줫다뺏기가 기분나쁘대 ㅇㄴ 2026-06-26 0
5786527 일반 파딱이 있엇는데요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6526 일반 주딱되면 업보 다 파묘당하는거임? 1 ㅇㅇ 2026-06-26 0
5786525 일반 근데 전주딱 브챗 하긴 햇음? 8 ㅇㅇ 2026-06-26 0
5786524 일반 . 2 ㅇㅔㄴ 2026-06-26 8
5786523 일반 왜 부랄은 때리면 아플까 14 제로콜라 2026-06-26 0
5786522 일반 이러니까 디시에서 트위터로 넘어가지 16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3
5786521 일반 응갤망해봐 2 와샤넴 2026-06-26 0
5786520 일반 마누라파딱을위해자기직위까지버린전주딱니뮤ㅠㅠㅠㅠ 1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519 일반 갤안정화됐을때받는파딱이랑혼란할때받는파딱이랑좀다름 닝닝즈 2026-06-26 0
5786518 일반 비추다시 뺏은 이유 13 koper 2026-06-26 13
5786517 일반 나하고 같이자기 교류회 28 기타 2026-06-26 0
5786516 일반 권력남용 파딱 하나때문에 스노우볼 대체 뭐냐 ㄹㅇ 4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515 일반 갈땐 가더라도 자짤은 보여주고가지... 6 ㅇㅇ 218.148 2026-06-26 0
5786514 일반 여자한테 디코로 지 좆물사진올리고 영차가아니라고? 11 ㅇㅇ 2026-06-26 13
5786513 일반 이전 주딱은 내가 납치했다 11 달나비 2026-06-26 0
5786512 일반 내 빅꽈추 펠라 받고싶음 8 제로콜라 2026-06-26 0
5786511 일반 브챗들어가서 놀다오께 달달밤 2026-06-26 0
5786510 일반 주딱 주정뱅이 고닉이랑 같이 찍은 사진도 있는데 ㅇㅇ 121.137 2026-06-26 1
5786509 일반 내각라인업 << 한번씩 GOA 영입해서 이지경까지온거아님 ?? 2 졸커땡컨 2026-06-26 0
5786508 일반 본인 아바타 복사하는 에셋있지 않았나???? 4 편하비_ 2026-06-26 0
5786507 일반 그때는 다들 재밌다고 웃었죠 2 냉채 2026-06-26 0
5786506 일반 만우절 시즌2 재미없다 2 후에엥 2026-06-26 0
5786505 일반 근데 진짜 어쩌다가 이렇게됐더라 4 새나_ 2026-06-26 0
5786504 일반 딱벅기머거야지 2 타코야끼 2026-06-26 0
5786503 일반 20일남았는데 31차좀 풀어줘라 시발 5 ㅇㅇ 211.225 2026-06-26 0
5786502 일반 비추가 싫으면 페이스북 하러가 씨발아 ㅇㅇ 121.137 2026-06-26 1
5786501 일반 모르겟고 저 누가 메플플 자투하나만 사줗셈 10 레테 2026-06-26 0
5786500 일반 주딱도 본인이 승인해야 다는거임? 1 ㅇㅇ 222.121 2026-06-26 0
5786499 일반 이번 주딱은 며칠 가려나 ㅋㅋ 1 ㅇㅇ 121.157 2026-06-26 0
5786498 일반 좀 기달려봐라 불금에 브갤하는 도태한남들아 1 ㅇㅇ 118.235 2026-06-26 0
5786497 일반 매니저 탭 궁금함 ㅇㅇ 전에 했던 내용도 다 보임? 6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496 일반 뜬금없긴한데 부지반창고에셋 아는사람 8 아침햇살소녀 2026-06-26 0
5786495 일반 주딱바껴서좋은점 6 ㅇㄴ 2026-06-26 0
5786494 일반 우흥 닝닝즈 2026-06-26 0
5786493 일반 세기말 다 됐으면 개추 1 옥수수콘하루 2026-06-26 0
5786492 일반 ... 2 프레모루 2026-06-26 0
5786491 일반 갤이 옛날엔 더 심햇다는 브서운 이야기.. 1 레테 2026-06-26 0
5786490 일반 저 넨네 할건데 다키마쿠라 구함 11 아침제비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