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체지방률로는 돼진지 알수없어ㅡ ㅡ
- 글쓴이
- 아바라용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310
- 2026-06-25 01:58:17
| 유저 | ?? 반대아니냐 - dc App | 2026.06.25 01:58:34 |
| 졸커땡컨 | | 2026.06.25 01:58:51 |
| 딸기쿠키프라페 | 오히려 BMI로보면 비만나옴 | 2026.06.25 01:59:04 |
| 에헤헤 | ? - dc App | 2026.06.25 01:59:13 |
| 아바라용 | 아닌가? - dc App | 2026.06.25 01:59:25 |
| ㅇㅇ | 체지방률로 봐야지 bmi를 왜봐 | 2026.06.25 01:59:25 |
| 에헤헤 | 체지방률이 BMI보다 진보된 검사법이잖아 - dc App | 2026.06.25 01:59:28 |
| 아바라용 | 2026.06.25 01:59:50 | |
| 아바라용 | @에헤헤 | 2026.06.25 01:59:57 |
| 아바라용 | 머지 - dc App | 2026.06.25 02:00:01 |
| 일루니아 | 짤녀한테 올라타서 골반 꾹 짓누르면서 젖탱이 꽉꽉 주무르고싶네 | 2026.06.25 02:00:13 |
| 에헤헤 | @아바라용 당연히 체성분을 분석하는건데 단순산술계산보다야... - dc App | 2026.06.25 02:00:16 |
| Retrika | 이건또뭔소리야 | 2026.06.25 02:00:16 |
| 아바라용 | 그럼 나 돼진가? 근데 난 표준인데? - dc App | 2026.06.25 02:00:25 |
| 아바라용 | 2026.06.25 02:00:47 | |
| 아바라용 | 모르겠는데 - dc App | 2026.06.25 02:01:20 |
| Retrika | @아바라용 지방이적으면돼지라고할이유가있음? | 2026.06.25 02:02:32 |
| ㅇㅇ | Bmi로 보면 황철순도 고도비만임 | 2026.06.25 02:03:48 |
| 아바라용 | @Retrika 그르네 - dc App | 2026.06.25 02:03: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