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어릴땐 군대 특수부대 이런거 동경햇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290
- 2026-06-25 01:53:06
| 토종오리 | 특수부대 가고싶어? 공익이라도 특수부댜 가는법 알려줄까 - dc App | 2026.06.25 01:53:36 |
| 졸커땡컨 | 특수학교공익하셈 | 2026.06.25 01:53:44 |
| ㅇㅇ | 2026.06.25 01:54:25 | |
| 유저 | 난 특부는 여전히 동경함 - dc App | 2026.06.25 01:54:28 |
| ㅇㅇ | | 2026.06.25 01:54:38 |
| 토종오리 | @ㅇㅇ 요양원 공익 해 거기 공익계의 특수부대야 - dc App | 2026.06.25 01:54:58 |
| ㅇㅇ | 너무 멋져서 거스가 딱딱해짐 - dc App | 2026.06.25 01:5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