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JTBC 중계료 미납으로 32강 이후로 중계 끊길 가능성 잇대
- 글쓴이
- 토종오리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289
- 2026-06-25 01:53:01
| 유저 | 뉴스로는 문제 없게 한다고 걱정 말라던데 - dc App | 2026.06.25 01:53:20 |
| 에헤헤 | 나랏님이 알아 하지 않을까 중계권 강제로 분배시켰으면 돈도 줘야지 - dc App | 2026.06.25 01:53:38 |
| 토종오리 | 넌 JTBC 말을 믿어? 직원들 급여도 밀렷다던데 - dc App | 2026.06.25 01:53:54 |
| 토종오리 | 이말은 드럼통 가능성이 약간 보이는군.. - dc App | 2026.06.25 01:54:13 |
| 에헤헤 | 뭐 다시 옛날처럼 삼성산하로 가야지 그럼... - dc App | 2026.06.25 01:54:48 |
| 유저 | @토종오리 jtbc 뉴스가 아니라 mb12c 뉴스인가 그럴걸.... - dc App | 2026.06.25 01:54:53 |
| 토종오리 | @유저 엥 그래? - dc App | 2026.06.25 01:55:12 |
| ㅇㅇ1 | ㄹㅇ? 진짜 그러면 핸드폰으로 치지직으로가면 공식중계있으니 그거라도 봐야겠노 근데 네이버맴버쉽 가입안하면 저화질로 보여주는거 개좆같던데 시발 jtbc 병신들 걍좀 지 감당도 못하면서 독점하는거 개역하노 172.216 | 2026.06.25 01:55:13 |
| 토종오리 | @에헤헤 | 2026.06.25 01:55:21 |
| 유저 | @토종오리 엉 중계권 채납 뭐시기 문제 없게 할거라고 하단에 뜨는거 본거같음 메인뉴스로는 밥먹느라 못봤고 한줄씩 뜨는거 - dc App | 2026.06.25 01:55:47 |
| 토종오리 | 아 뉴미디어는 네이버 독점이구나 근데 계네도 JTBC꺼 받아오잖아 - dc App | 2026.06.25 01:58:02 |
| ㅇㅇ1 | @토종오리 머어라고?!? jtbc이새끼!!!!! 용서못해!!!!!!!! 172.216 | 2026.06.25 01:58:53 |
| 토종오리 | @ㅇㅇ1(172.216) 이번 월드컵 뉴미디어 중계는 네이버에서 중계권을 획득했으며, 치지직에서 독점 생중계로 진행한다.[21] KBS 및 JTBC의 중계 화면[22]을 그대로 송출할 예정이며, 중계가 겹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KBS와 JTBC 스포츠 중계가 가능한 채널들[23]의 치지직 계정을 모두 개설했다. 라는데? - dc App | 2026.06.25 02:00:14 |
| 토종오리 | 그거 화질 낮추는게 망사용료 부담 때문에 그럼.. 네이버도 몇십 몇백억 턱턱 내는건 힘들어.. - dc App | 2026.06.25 02: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