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JTBC 중계료 미납으로 32강 이후로 중계 끊길 가능성 잇대
글쓴이
토종오리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289
  • 2026-06-25 01:53:01

28b9d932da836ff139ea87e741887468eb924835576a86579753fc1df7ca25746a

북한 중계라도 봐야하나..

- dc official App
유저 뉴스로는 문제 없게 한다고 걱정 말라던데 - dc App 2026.06.25 01:53:20
에헤헤 나랏님이 알아 하지 않을까 중계권 강제로 분배시켰으면 돈도 줘야지 - dc App 2026.06.25 01:53:38
토종오리 넌 JTBC 말을 믿어? 직원들 급여도 밀렷다던데 - dc App 2026.06.25 01:53:54
토종오리 이말은 드럼통 가능성이 약간 보이는군.. - dc App 2026.06.25 01:54:13
에헤헤 뭐 다시 옛날처럼 삼성산하로 가야지 그럼... - dc App 2026.06.25 01:54:48
유저 @토종오리 jtbc 뉴스가 아니라 mb12c 뉴스인가 그럴걸.... - dc App 2026.06.25 01:54:53
토종오리 @유저 엥 그래? - dc App 2026.06.25 01:55:12
ㅇㅇ1 ㄹㅇ? 진짜 그러면 핸드폰으로 치지직으로가면 공식중계있으니 그거라도 봐야겠노 근데 네이버맴버쉽 가입안하면 저화질로 보여주는거 개좆같던데 시발 jtbc 병신들 걍좀 지 감당도 못하면서 독점하는거 개역하노 172.216 2026.06.25 01:55:13
토종오리 @에헤헤 2026.06.25 01:55:21
유저 @토종오리 엉 중계권 채납 뭐시기 문제 없게 할거라고 하단에 뜨는거 본거같음 메인뉴스로는 밥먹느라 못봤고 한줄씩 뜨는거 - dc App 2026.06.25 01:55:47
토종오리 아 뉴미디어는 네이버 독점이구나 근데 계네도 JTBC꺼 받아오잖아 - dc App 2026.06.25 01:58:02
ㅇㅇ1 @토종오리 머어라고?!? jtbc이새끼!!!!! 용서못해!!!!!!!! 172.216 2026.06.25 01:58:53
토종오리 @ㅇㅇ1(172.216) 이번 월드컵 뉴미디어 중계는 네이버에서 중계권을 획득했으며, 치지직에서 독점 생중계로 진행한다.[21] KBS 및 JTBC의 중계 화면[22]을 그대로 송출할 예정이며, 중계가 겹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KBS와 JTBC 스포츠 중계가 가능한 채널들[23]의 치지직 계정을 모두 개설했다. 라는데? - dc App 2026.06.25 02:00:14
토종오리 그거 화질 낮추는게 망사용료 부담 때문에 그럼.. 네이버도 몇십 몇백억 턱턱 내는건 힘들어.. - dc App 2026.06.25 02:01: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8490 바보 이쁜이가되기위한여정은길고험하고... 에헤헤 2026-06-25 0
5778489 바보 솔직히 후반 손흥 투입 해놓고 지면ㅋㅋ 2 hikaru 2026-06-25 0
5778488 바보 울회사 맨날 마르면 말랐다고 꼽 엄청줘 1 소나모 2026-06-25 0
5778487 바보 취지에 맞게 싸이버거말고 서브웨이로 뿌려주삼 6 말랑홀 2026-06-25 0
5778486 바보 저 백허그 해주는거 좋아하는거 같음 10 리즈_ 2026-06-25 0
5778485 바보 나 살 안뺐으면 지금 떡밥에 울었을거같음 33 쥬에루 2026-06-25 0
5778484 바보 아조시랑비밀친구할래... 2 ㅇㅇ 2026-06-25 0
5778483 바보 좆댓다 화장실에 휴지도없고 비데도고장낫다 9 카호 2026-06-25 0
5778482 바보 아까부터 이거 하이닉스냐는 글에 웃음이 멈추지 않아 4 잔물결 2026-06-25 0
5778481 바보 다들 가슴 점만 넣니 21 난춘 2026-06-25 0
5778480 바보 이번 싸이부기는 돼지만 받는게 맞다봄 2 칸터 2026-06-25 0
5778479 바보 우리 축구 얘기말고 보지얘기해요 1 ㅇㅇ 223.38 2026-06-25 0
5778478 바보 인성 포기하고 의사로살기 vs 착한 개백수로살기 ㅇㅇ 2026-06-25 0
5778477 바보 체질 좋게 태어나서 다행이야 5 일루니아 2026-06-25 0
5778476 바보 32강도못가면 JTBC어떡함?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5 0
5778475 바보 아니 살이야기 ㅈㄴ하네 젖가슴오나홀년들이 hikaru 2026-06-25 0
5778474 바보 제성해여어..ㅅ.. 14 플럼 2026-06-25 0
5778473 바보 "야 오나홀." 16 멜구 2026-06-25 0
5778472 바보 쟤 골격근량 45 진짜 미친 수치네 4 아바라용 2026-06-25 0
5778471 바보 돼지놀려놓고 버거뿌리는건 모냐 마운자로를 뿌려라 1 레테 2026-06-25 0
5778470 바보 걔앞에서 패배코코이했어 3 ㅇㅇ 106.101 2026-06-25 0
5778469 바보 최근 키빼몸 124인데 24 달나비 2026-06-25 0
5778468 바보 저 일어났어요 샘플카린 2026-06-25 0
5778467 바보 브쳇에 대학로 극단출신도 있던데 2 OculusQuest 2026-06-25 0
5778466 바보 Vrc입문하고 이렇게 살벌한 풍경 처음봤어 3 에델마이트너 2026-06-25 0
5778465 바보 졷암캐련들집합 2 졸커땡컨 2026-06-25 0
5778464 바보 부기컷은 이제 낮다고 생각하는데오 세이히나 2026-06-25 0
5778463 바보 암캐만있는 브챗에서 현실을 왜따져 카호 2026-06-25 0
5778462 바보 난 여름이 싫어 1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5 0
5778461 바보 저번부터 볼을 왜케 돌림 4 ㅇㅇ 2026-06-25 0
5778460 바보 까와 빠를 미치게 어쩌구.... 4 쥬에루 2026-06-25 0
5778459 바보 저 살빼려고 한거중에 뭐가있냐면 8 아침햇살소녀 2026-06-25 0
5778458 바보 나는 싸이부기 받으면 용서하는 사람이다 2 파란색귤 2026-06-25 0
5778457 바보 이왕 일캐된거 천하재일 멸치대회 여는건 어떰 카데바 2026-06-25 0
5778456 바보 좀만 헤이트스러운 느낌 들어도 글 절대 안 써여 2 리즈_ 2026-06-25 0
5778455 바보 마른 브붕이들 단백질즙 채워넣어주기 11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
5778454 바보 음 그렇군 사무실 탄식 소리가 뭔가 했군 시나노 2026-06-25 0
5778453 바보 우리이제 32강 못가는거임???? 4 이뀨립스 2026-06-25 0
5778452 바보 의사 선샌닌도 브챗을하네 ㅋㅋㅋㅌ 18 애기 2026-06-25 0
5778451 바보 돼지놀려놓고 버거뿌리네 와... 10 달나비 2026-06-25 9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