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JTBC 중계료 미납으로 32강 이후로 중계 끊길 가능성 잇대
글쓴이
토종오리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289
  • 2026-06-25 01:53:01

28b9d932da836ff139ea87e741887468eb924835576a86579753fc1df7ca25746a

북한 중계라도 봐야하나..

- dc official App
유저 뉴스로는 문제 없게 한다고 걱정 말라던데 - dc App 2026.06.25 01:53:20
에헤헤 나랏님이 알아 하지 않을까 중계권 강제로 분배시켰으면 돈도 줘야지 - dc App 2026.06.25 01:53:38
토종오리 넌 JTBC 말을 믿어? 직원들 급여도 밀렷다던데 - dc App 2026.06.25 01:53:54
토종오리 이말은 드럼통 가능성이 약간 보이는군.. - dc App 2026.06.25 01:54:13
에헤헤 뭐 다시 옛날처럼 삼성산하로 가야지 그럼... - dc App 2026.06.25 01:54:48
유저 @토종오리 jtbc 뉴스가 아니라 mb12c 뉴스인가 그럴걸.... - dc App 2026.06.25 01:54:53
토종오리 @유저 엥 그래? - dc App 2026.06.25 01:55:12
ㅇㅇ1 ㄹㅇ? 진짜 그러면 핸드폰으로 치지직으로가면 공식중계있으니 그거라도 봐야겠노 근데 네이버맴버쉽 가입안하면 저화질로 보여주는거 개좆같던데 시발 jtbc 병신들 걍좀 지 감당도 못하면서 독점하는거 개역하노 172.216 2026.06.25 01:55:13
토종오리 @에헤헤 2026.06.25 01:55:21
유저 @토종오리 엉 중계권 채납 뭐시기 문제 없게 할거라고 하단에 뜨는거 본거같음 메인뉴스로는 밥먹느라 못봤고 한줄씩 뜨는거 - dc App 2026.06.25 01:55:47
토종오리 아 뉴미디어는 네이버 독점이구나 근데 계네도 JTBC꺼 받아오잖아 - dc App 2026.06.25 01:58:02
ㅇㅇ1 @토종오리 머어라고?!? jtbc이새끼!!!!! 용서못해!!!!!!!! 172.216 2026.06.25 01:58:53
토종오리 @ㅇㅇ1(172.216) 이번 월드컵 뉴미디어 중계는 네이버에서 중계권을 획득했으며, 치지직에서 독점 생중계로 진행한다.[21] KBS 및 JTBC의 중계 화면[22]을 그대로 송출할 예정이며, 중계가 겹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KBS와 JTBC 스포츠 중계가 가능한 채널들[23]의 치지직 계정을 모두 개설했다. 라는데? - dc App 2026.06.25 02:00:14
토종오리 그거 화질 낮추는게 망사용료 부담 때문에 그럼.. 네이버도 몇십 몇백억 턱턱 내는건 힘들어.. - dc App 2026.06.25 02:01: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8459 바보 저 살빼려고 한거중에 뭐가있냐면 8 아침햇살소녀 2026-06-25 0
5778458 바보 나는 싸이부기 받으면 용서하는 사람이다 2 파란색귤 2026-06-25 0
5778457 바보 이왕 일캐된거 천하재일 멸치대회 여는건 어떰 카데바 2026-06-25 0
5778456 바보 좀만 헤이트스러운 느낌 들어도 글 절대 안 써여 2 리즈_ 2026-06-25 0
5778455 바보 마른 브붕이들 단백질즙 채워넣어주기 11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
5778454 바보 음 그렇군 사무실 탄식 소리가 뭔가 했군 시나노 2026-06-25 0
5778453 바보 우리이제 32강 못가는거임???? 4 이뀨립스 2026-06-25 0
5778452 바보 의사 선샌닌도 브챗을하네 ㅋㅋㅋㅌ 18 애기 2026-06-25 0
5778451 바보 돼지놀려놓고 버거뿌리네 와... 10 달나비 2026-06-25 9
5778450 바보 난 명보햄 까는거 이해안감 3 마요라123 2026-06-25 0
5778449 바보 축구 껐음 ㅇㅇ 2026-06-25 0
5778448 바보 저 키빼몸 120임.. 13 유진_ 2026-06-25 0
5778447 바보 생각해보니까이거좀야한듯 ㅇㅇ 2026-06-25 0
5778446 바보 근데 과몰입하면 섹스도 해야함? 2 ㅇㅇ 223.38 2026-06-25 0
5778445 바보 아 씨바 이노리 2026-06-25 0
5778444 바보 밥머먹죠 4 실고밍 2026-06-25 0
5778443 바보 이런십 ㅇㅇ 2026-06-25 0
5778442 바보 ㅅㅂ 축구 개병신 ㅇㅇ 2026-06-25 0
5778441 바보 님들부스에로터분수쇼에셋사지마세여 16 사랑해용 2026-06-25 0
5778440 바보 쫀아쫀아아~ 12 나루미 2026-06-25 0
5778439 바보 버거는살찌니까다이소쿠폰으로지급하겠습니다 4 ㅇㅇ 2026-06-25 0
5778438 바보 지금 입갤한 브붕 상황 1 hikaru 2026-06-25 0
5778437 바보 하 먹히는건 좀 5 폼폼 2026-06-25 0
5778436 바보 키빼몸 110은 어떰 12 설교소녀 2026-06-25 0
5778435 바보 아ㅋㅋ 허리아파서 오후에 병원좀 다녀올라했더니 8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5 0
5778434 바보 얘들아 좋은 아침 15 달나비 2026-06-25 0
5778433 바보 홈런볼 < 왜 6천원이나함? 9 제로콜라 2026-06-25 0
5778432 바보 나도 살찌게 식단관리좀 제발 6 Ch5 2026-06-25 0
5778431 바보 가끔 가다 여자애들 자기 배 나왔다고 살 빼야한다는데 4 ㅇㅇ 121.135 2026-06-25 0
5778430 바보 깜피 별로 안조아하긴함 2 ㅇㅇ 2026-06-25 0
5778429 바보 근데 이제 뭐함 1 ㅇㅇ 2026-06-25 0
5778428 바보 오늘 점심은 kfc입니다 앙나이수 3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
5778427 바보 "브붕아~ 점심 먹어야지~" 18 네무이ii 2026-06-25 0
5778426 바보 인덱컨망가졋다이기 19 사랑해용 2026-06-25 0
5778425 바보 아바타 평균 낮추지마 씨발아 3 말루 2026-06-25 8
5778424 바보 글로리홀 얘기하니까 19 난춘 2026-06-25 0
5778423 바보 공개사과문 26 와티 2026-06-25 10
5778422 바보 아이~버거하나 먹는다고 살안쪄 뿌려 hikaru 2026-06-25 0
5778421 바보 안녕하세용 브갤 6 비엔이 2026-06-25 0
5778420 바보 살찌라고 뿌린다는거 좀 야한대 카데바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