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념글 쟤 내 상위호환이네...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255
- 2026-06-25 01:45:10
| 애기 | 키 부럽다 나 5만줘.. | 2026.06.25 01:45:56 |
| 네무이ii | 딱히 필요는 없는데 나 키 30만 - dc App | 2026.06.25 01:46:29 |
| 쥬에루 | 꺼져 | 2026.06.25 01:46:36 |
| 쥬에루 | 싫어 | 2026.06.25 01:46:41 |
| 네무이ii | @쥬에루 왜나쁜말해? - dc App | 2026.06.25 01:47:04 |
| 무슈슈 | 나는 키 4cm만 주랑 | 2026.06.25 01:47:15 |
| 쥬에루 | 시러 | 2026.06.25 01:47:57 |
| 쥬에루 | @네무이ii 비켜 | 2026.06.25 01:48:02 |
| 무슈슈 | @쥬에루 ㅠㅜㅠㅠ | 2026.06.25 01:48:07 |
| 쥬에루 | @무슈슈 내 키도 이제 애매해보여 요새 키 큰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 2026.06.25 01:49:19 |
| ㅇㅇ | @무슈슈 내한테 10cm받고 나한테 5억만줘라. | 2026.06.25 01:49:29 |
| 무슈슈 | @쥬에루 ㅁㅊ 세상이 망했네 | 2026.06.25 01:49:46 |
| 쥬에루 | @ㅇㅇ 반대로 할까 | 2026.06.25 01:49:50 |
| 무슈슈 | @ㅇㅇ 너무빗사 | 2026.06.25 01:50:00 |
| 쥬에루 | @무슈슈 도태한남 무지성생산중 | 2026.06.25 01:50:30 |
| 무슈슈 | @쥬에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026.06.25 01:50: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