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789726 |
일반
| 무릎베개해준채로 쓰담쓰담하기 | 쓰레기쟝
| 2026-06-27 | 0 |
| 5789725 |
일반
| 코노도 좀 잘못된 말임 | 목티
| 2026-06-27 | 0 |
| 5789724 |
일반
| 잠온다 << 아랫지방에서 쓰는 말이라던데 | 띠얀띠
| 2026-06-27 | 0 |
| 5789723 |
일반
| 잠온다 잠온다 자몽다~ | 소나모
| 2026-06-27 | 0 |
| 5789722 |
일반
| 엠엠디번개잇나요 | 토템
| 2026-06-27 | 0 |
| 5789721 |
일반
| 경상도 방언이랑 표준어 사투리랑 서로 게이라하는거 넘 웃김 | 쫄깃_
| 2026-06-27 | 0 |
| 5789720 |
일반
| 쓰담 대충하면 그냥 눈테러임 | ㅇㅇ
| 2026-06-27 | 0 |
| 5789719 |
일반
| 엽떡 먹을까 | 이거진짜예요?
| 2026-06-27 | 0 |
| 5789718 |
일반
| 농이 쓰담해주는거 조아하면 별론가요 | 롯체
| 2026-06-27 | 0 |
| 5789717 |
일반
| 저도 솔직히 쓰담은 별로.. |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 2026-06-27 | 0 |
| 5789716 |
일반
| 쓰담하면 잡아먹힐거 같은 인상이 있어 | 잔물결
| 2026-06-27 | 0 |
| 5789715 |
일반
| 잠은 오는거지 졸리다는 뭔 게이들이나 쓸법한 말을 | 목티
| 2026-06-27 | 0 |
| 5789714 |
일반
| 그래서 기본값10에 화공 추가금 받는애가 누군데 | 파랑키펠
| 2026-06-27 | 0 |
| 5789713 |
일반
| 난 쓰담 받는거 별로 안좋아함 | 백야ㅿ
| 2026-06-27 | 0 |
| 5789712 |
일반
| 쓰담할때 살짝 걱정되는거 | 아스아스
| 2026-06-27 | 0 |
| 5789711 |
일반
| 님들전투력2천만이면 하스데미 개패죠 | ㅇㅇ
| 2026-06-27 | 0 |
| 5789710 |
일반
| 저도 쓰담받는거좋아함 |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 2026-06-27 | 0 |
| 5789709 |
일반
| 블렌더 생각보다 빡세진 않더라 | 쫄깃_
| 2026-06-27 | 0 |
| 5789708 |
일반
| 졸립다 해주면 좋겠음 | 유저
| 2026-06-27 | 0 |
| 5789707 |
일반
| 유부남이랑 코몰입해보고싶다 | ㅇㅇ
118.235 | 2026-06-27 | 0 |
| 5789706 |
일반
| 좋은 아침 | 백약지장
| 2026-06-27 | 0 |
| 5789705 |
일반
| 기절할때까지 목졸라 줬으면 좋겠다 |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 2026-06-27 | 0 |
| 5789704 |
일반
| 결국 유니티 블렌더 배워서 하는게 정답임 | ㅇㅇ
| 2026-06-27 | 0 |
| 5789703 |
일반
| 잠온다 | 분리불안
| 2026-06-27 | 0 |
| 5789702 |
일반
| 쓰담좀요 | ㅇㅇ
| 2026-06-27 | 0 |
| 5789701 |
일반
| 점메추 ㄱㄱ | ㅇㅇ
| 2026-06-27 | 0 |
| 5789700 |
일반
| 맘마주세요 | 미로
| 2026-06-27 | 0 |
| 5789699 |
일반
| 누구 하나 괴롭히는 재미로 브갤함 | sisters
| 2026-06-27 | 0 |
| 5789698 |
일반
| 브챗에서 쓰담할거 같은 인상들이 있단 말야 | 잔물결
| 2026-06-27 | 0 |
| 5789697 |
일반
| 내 아바타가 취향이라던 아이가 있더라 | 쫄깃_
| 2026-06-27 | 0 |
| 5789696 |
일반
| 글삭됨 | ㅇㅇ
| 2026-06-27 | 0 |
| 5789695 |
일반
| 오늘도 집가면 | 녠니무
| 2026-06-27 | 0 |
| 5789694 |
일반
| 누워있다가 잠들뻔했어 | AVI
| 2026-06-27 | 0 |
| 5789693 |
일반
| 쓰담해주는 친구 더 늘었으면 좋겠다 | 유저
| 2026-06-27 | 0 |
| 5789692 |
일반
| 평가 받아왔어요 | GSM
| 2026-06-27 | 0 |
| 5789691 |
일반
| 풀트용 usb허브 4포트면 충분함? | 버텨
| 2026-06-27 | 0 |
| 5789690 |
일반
| 저는 면허가 1종 오토인데요 | lilToon
| 2026-06-27 | 0 |
| 5789689 |
일반
| 새옷이 좀 필요함 | 1.5way
| 2026-06-27 | 0 |
| 5789688 |
일반
| 댓글에 자짤링크달면 주관적으로 평가 해드림 | ㅇㅇ
| 2026-06-27 | 0 |
| 5789687 |
일반
| 아저씨 고닉이에요 | 김다첼
| 2026-06-27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