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9to6 일하는 브붕이들 질문점
- 글쓴이
- 토템
- 추천
- 0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225
- 2026-06-25 01:34:10
| 크림제육야끼우동 | 점심 뭐 밥경찰이면 먹고 밥도둑이면 먹고가고 | 2026.06.25 01:34:47 |
| 미찌 | 회사안다녀! | 2026.06.25 01:34:47 |
| 시나노 | 여태까진 그랬어서 그게 보통인 줄 알았는데 지금 회사는 아니더라 | 2026.06.25 01:35:07 |
| 크림제육야끼우동 | 점심 뭐 밥경찰이면 안먹고 밥도둑이면 먹고 | 2026.06.25 01:35:08 |
| 울댕별 | 점심시간 1시면 가능할듯? | 2026.06.25 01:35:26 |
| Ann. | 오전 반차는 점심 안먹고 가고 오전 반차도 점심 이후 | 2026.06.25 01:35:43 |
| 기타 | 좀 일찍가게 해주긴 함 | 2026.06.25 01:35:44 |
| 세이히나 | 일단 반차나뉘는 기준시간이 2시라서 안대긴하지 | 2026.06.25 01:35:53 |
| 토템 | 아.. 답변고마워! | 2026.06.25 01:36:09 |
| 토템 | 그럼 언제가..? 2시? | 2026.06.25 01:36:17 |
| 시나노 | 엉 우린 4/4 시간제로 쳐서 2시에 가 | 2026.06.25 01:36:42 |
| 토템 | 요지는 2시에 가냐 12시에 가냐였어 나는 밥먹구가는편 | 2026.06.25 01:39:06 |
| 토템 | 아 점심시간 자체가 다르다가 있구나 | 2026.06.25 01:40:09 |
| 토템 | 오전반차는 점심안먹고.. 오전반차도 점심이후..? | 2026.06.25 01:40:34 |
| 토템 | 그럼 101112하고 집가면 무조건 이득인가?? | 2026.06.25 01:41:21 |
| 토템 | 안돼??그럼 두시인가 | 2026.06.25 01:41:34 |
| 세이히나 | @토템 대신 우리회사는 오전반차는 2시까지 출근인데 오후반차는 1시에 점심끝나고 가긴해 | 2026.06.25 01:42:34 |
| 토템 | 와 우리는 오전반차 1시까지, 오후는 점심 안먹고 가능 8:30to5:30이라 | 2026.06.25 01:43:22 |
| 레테 | 전회사가 받차하면 원랜 2시퇴근인데 유도리로다가 점심앙먹고 12시에 퇴근시켜쥬ㅓㅅ름 - dc App | 2026.06.25 01:43:36 |
| Ch5 | 밥안먹구 12시나 1시쯤 보내줫는디 | 2026.06.25 01:44:06 |
| 토템 | 그럼 반차가 완전개십삽이득인거잔아 | 2026.06.25 01:46:24 |
| 토템 | 반차가완전개십삽상이득이냉… | 2026.06.25 01:46:42 |
| Ch5 | 출퇴근 귀찮은거 빼면 반차쪼개서 쉬는게 짱이야 | 2026.06.25 01:4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