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9to6 일하는 브붕이들 질문점
글쓴이
토템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225
  • 2026-06-25 01:34:10

7fef8272bc8561ff3fefe9b647d5733bb5603c4d621fe00107f62be809813ff8a2f71eb6a8

반차쓰면 점심안먹고 퇴근할 수 있어 ?

그럼 9-12하구 집가나

- dc official App
크림제육야끼우동 점심 뭐 밥경찰이면 먹고 밥도둑이면 먹고가고 2026.06.25 01:34:47
미찌 회사안다녀! 2026.06.25 01:34:47
시나노 여태까진 그랬어서 그게 보통인 줄 알았는데 지금 회사는 아니더라 2026.06.25 01:35:07
크림제육야끼우동 점심 뭐 밥경찰이면 안먹고 밥도둑이면 먹고 2026.06.25 01:35:08
울댕별 점심시간 1시면 가능할듯? 2026.06.25 01:35:26
Ann. 오전 반차는 점심 안먹고 가고 오전 반차도 점심 이후 2026.06.25 01:35:43
기타 좀 일찍가게 해주긴 함 2026.06.25 01:35:44
세이히나 일단 반차나뉘는 기준시간이 2시라서 안대긴하지 2026.06.25 01:35:53
토템 아.. 답변고마워! 2026.06.25 01:36:09
토템 그럼 언제가..? 2시? 2026.06.25 01:36:17
시나노 엉 우린 4/4 시간제로 쳐서 2시에 가 2026.06.25 01:36:42
토템 요지는 2시에 가냐 12시에 가냐였어 나는 밥먹구가는편 2026.06.25 01:39:06
토템 아 점심시간 자체가 다르다가 있구나 2026.06.25 01:40:09
토템 오전반차는 점심안먹고.. 오전반차도 점심이후..? 2026.06.25 01:40:34
토템 그럼 101112하고 집가면 무조건 이득인가?? 2026.06.25 01:41:21
토템 안돼??그럼 두시인가 2026.06.25 01:41:34
세이히나 @토템 대신 우리회사는 오전반차는 2시까지 출근인데 오후반차는 1시에 점심끝나고 가긴해 2026.06.25 01:42:34
토템 와 우리는 오전반차 1시까지, 오후는 점심 안먹고 가능 8:30to5:30이라 2026.06.25 01:43:22
레테 전회사가 받차하면 원랜 2시퇴근인데 유도리로다가 점심앙먹고 12시에 퇴근시켜쥬ㅓㅅ름 - dc App 2026.06.25 01:43:36
Ch5 밥안먹구 12시나 1시쯤 보내줫는디 2026.06.25 01:44:06
토템 그럼 반차가 완전개십삽이득인거잔아 2026.06.25 01:46:24
토템 반차가완전개십삽상이득이냉… 2026.06.25 01:46:42
Ch5 출퇴근 귀찮은거 빼면 반차쪼개서 쉬는게 짱이야 2026.06.25 01:47: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8931 바보 kfc 양념치킨먹고 돼지댐서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
5778930 바보 누가 돼지인데 결혼하고 브야스하는 의사 고닉임? ㅇㅇ 2026-06-25 0
5778929 바보 의사인데 유니티 할 시간이 있음? ㅇㅇ 2026-06-25 0
5778928 바보 저분은 의사에 돈도 많아서 버거 뿌리는데 10 ㅇㅇ 61.76 2026-06-25 10
5778927 바보 결혼했는데 브챗은 왜 하냐고 씨발놈들아 3 ㅇㅇ 118.235 2026-06-25 0
5778926 바보 천원더내고10분빨리가기에고민 2 졸커땡컨 2026-06-25 0
5778925 바보 애딸린 유부남 고닉.list 17 ㅇㅇ 118.235 2026-06-25 8
5778924 바보 나 환잔데 의사한테 욕먹어밧음 8 Ch5 2026-06-25 0
5778923 바보 저 이겜 시작전에 승철이밈 보고 웃엇는데 13 ㅇㅇ 2026-06-25 0
5778922 바보 장염걸렸는데 돈까스에 쫄면 먹어도 되나요 13 기타 2026-06-25 0
5778921 바보 저 의사한테 욕먹고 맞아봄 18 새이렌 2026-06-25 0
5778920 바보 깜장 밀피가 아니었다고??? 3 꽃무니벽지감성 2026-06-25 0
5778919 바보 유부남 한의사 버거뿌림 남남erp 엄청나 ㅇㅇ 2026-06-25 0
5778918 바보 ❗+귤❗+복❗+복❗+항❗+문❗+낭❗+대❗+폭❗+발❗+ 제로콜라 2026-06-25 0
5778917 바보 솔직히 뚱뚱한 사람 욕해도 알빠 아닌데 ㅇㅇ 106.101 2026-06-25 0
5778916 바보 진료 어쩌구 하는거면 의사임? 4 후에엥 2026-06-25 0
5778915 바보 왜 의주빈 브붕이들은 자기 에고 표출 못해서 지랄이지 ㅇㅇ 121.200 2026-06-25 0
5778914 바보 근데 왜 의료쪽 일 하면서 의주빈이 어쩌구 하던거임 4 meme50 2026-06-25 0
5778913 바보 담배 피는 여자 하니까 그거 생각남 1 ㅇㅇ 121.135 2026-06-25 0
5778912 바보 저도 의사한테 욕먹어봄 6 편하비_ 2026-06-25 0
5778911 바보 근데 결혼햇느데 브야스한다는거임? 2 ㅇㅇ 2026-06-25 0
5778910 바보 뚱땡이들 놀림받는거 별로 안불쌍한사람? ㅇㅇ 118.235 2026-06-25 0
5778909 바보 축구보다 돼지 바비큐굽는게 더 꿀잼이긴 함 2 ㅇㅇ 117.111 2026-06-25 0
5778908 바보 키빼몸 100kg 넘으면 돼지라고..? 7 ㅇㅇ 221.154 2026-06-25 0
5778907 바보 요즘 해봤어도 안 해본 척 알아도 모르는 척하고이써 7 잘못 2026-06-25 0
5778906 바보 애초에 와이프가 브챗 허락해주는거 자체가 굉장히 난이도가 높은 7 ㅇㅇ 2026-06-25 0
5778905 바보 그래서 저 고닉이 의사라고? 12 댕댕충 2026-06-25 0
5778904 바보 '나 한의사인데 의사 ㅈㄴ싫다' < 잘 모르겠음 4 ㅇㅇ 223.39 2026-06-25 0
5778903 바보 피부색가지고 까는건 아니라고봄 ㅇㅇ 2026-06-25 0
5778902 바보 당장 그만두지 않으면 닭장노출짤을 달리겠다 존나나 2026-06-25 0
5778901 바보 부거킹 왔삼 4 vella 2026-06-25 0
5778900 바보 버거킹가기 켚씨가기 1 졸커땡컨 2026-06-25 0
5778899 바보 의사들 환자 욕하는거 팩트다 ㅇㅇ 6 울댕별 2026-06-25 0
5778898 바보 호감고닉은 좀 지능 딸려야 가능한건가 2 ㅇㅇ 211.119 2026-06-25 0
5778897 바보 진짜 갤 피곤하네 돼지새끼들한테 돼지라고 햇다고 욕처먹어야 되고 9 ㅇㅇ 61.76 2026-06-25 11
5778896 바보 브이알챗갤러리특 2 랄라 2026-06-25 0
5778895 바보 이치고 만든 사람 얼추 면식 있는 사람인데 1 ㅇㅇ 121.200 2026-06-25 0
5778894 바보 유부남고닉 목록 ㅇㅇ 118.235 2026-06-25 0
5778893 바보 사람은착해 졸커땡컨 2026-06-25 0
5778892 바보 음바페 홀란드 맞대결 토요일 오전4시 많관부 ㅇㅇ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