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릴툰깎은거어떤거같우?
- 글쓴이
- 도라지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211
- 2026-06-25 01:29:52
| ㅇㅇ | 솔직히 무슨차이인지 잘 모르겠어 | 2026.06.25 01:30:32 |
| 무키 | 입쁨 | 2026.06.25 01:30:39 |
| ㅇㅇ | 뷰지 | 2026.06.25 01:31:04 |
| 도라지 | 이 말이 가장 듣고싶은 말이긴했어 릴툰으로 포이요미 재현이 목표여서 | 2026.06.25 01:31:05 |
| 도라지 | 갠춘? | 2026.06.25 01:31:11 |
| 도라지 | 지뷰 | 2026.06.25 01:31:14 |
| 유저 | 차이가 안느껴지는데 라이트 있는 월드에서 봐야할듯 포이요미 강점은 라이트 아닌가 - dc App | 2026.06.25 01:31:53 |
| 제로콜라 | 릴이 젖 사이 ao맵이 더 진하게 들어가네 - dc App | 2026.06.25 01:32:03 |
| 듀라니스 | 약간 누런끼가 더 도는 느낌이긴한데 월드조명 자체가 따뜻한데가 많다보니 더 노래보일지도? | 2026.06.25 01:32:12 |
| 도라지 | ㅇㅋ | 2026.06.25 01:32:35 |
| 도라지 | 이번에 일부로 좀 더 진하게 넣어봣우 | 2026.06.25 01:32:43 |
| 도라지 | 흠 | 2026.06.25 01:32:4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