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챗하면서 느낀건데
- 글쓴이
- Khaki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195
- 2026-06-25 01:24:54
| 딸기쿠키프라페 | 부럽네 | 2026.06.25 01:25:11 |
| 몰망 | 연락폭탄오지게받을거같은데 | 2026.06.25 01:25:49 |
| Khaki | 나도 손에 꼽을 정도로 있음 ㅠ_ㅠ.., - dc App | 2026.06.25 01:30:43 |
| Khaki | 그정도로 인기있는 알파 브붕이가 되고싶구나… - dc App | 2026.06.25 01:31:32 |
| 토쿵 | 얘한테 매일 연락하겠음 | 2026.06.25 01:3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