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반대로 살빼는 조은방법
- 글쓴이
- 마샬아츠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168
- 2026-06-25 01:19:30
| Ch5 | 일케하면 마른사람은 찌고 찐사람은 빠지드라 | 2026.06.25 01:21:52 |
| 마샬아츠 | 적정몸무게찾아가지 보통 | 2026.06.25 01:22:06 |
| 시나노 | 내가 그 루틴 99% 똑같이 사니까 중간중간에 뭔갈 안 먹으면 살이 빠지더라.. | 2026.06.25 01:22:25 |
| 마샬아츠 | 찌우려면 중간중간에 뭐 먹어야하고 빼려면 그냥 저대로 하기만 하면댐 | 2026.06.25 01:23:02 |
| 시나노 | 하루 1~2끼만 먹고 사니까 한 번만 걸러도 몸에 힘이 빠지고 연속으로 거르면 쭈욱 빠져버려.. | 2026.06.25 01:24:10 |
| 마샬아츠 | @시나노 하루한두끼만먹지말고 세끼를 다 제때 챙겨먹으러고... | 2026.06.25 01:24:29 |
| 시나노 | 아침엔 자야하는 골.. | 2026.06.25 01:24:48 |
| 마샬아츠 | @시나노 그럼 제때 일어나기가 안지켜진거잖아.. | 2026.06.25 01:27:38 |
| 시나노 | 기상시간 식사시간은 항상 똑같애 ㅋㅋ | 2026.06.25 01:29:00 |
| 마샬아츠 | @시나노 내 말에서의 제때는 아침 식사를 할수 있는 적정시간을 말하는겨 | 2026.06.25 01:2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