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그냥 살찌는건 많이먹기만 해서는 안됨
- 글쓴이
- 마샬아츠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158
- 2026-06-25 01:17:39
| 다채 | 스박내얘기잔아 | 2026.06.25 01:17:58 |
| 시나노 | 움직임이 적으면 적게 먹어도 살 찌니깐 밥도 안 먹고 공부하는 애들 중에 그런 경우도 있더라 | 2026.06.25 01:18:56 |
| 마샬아츠 | 에너지 소모가 적으면 찌는거도 맞긴한데 보통 안먹는데 찌진않음 필연적으로 머 처먹어서그럼 | 2026.06.25 01:20:20 |
| 유저 | 전 하루에 6끼 먹음 - dc App | 2026.06.25 01:20:29 |
| 마샬아츠 | ㅋㅋㅋㅋ조으면 그만아니겟니 | 2026.06.25 01:20:33 |
| 마샬아츠 | 혹시 벌크업함?? | 2026.06.25 01:20:43 |
| 유저 | @마샬아츠 저 60kg임 - dc App | 2026.06.25 01:2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