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살 너무 안 찌는 것도 존나 스트레스임
- 글쓴이
- 와샤넴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156
- 2026-06-25 01:17:21
| ㅇㅇ | 나도 여름에 긴팔긴바지만 입음ㅋㅋ 팔다리 드러나는순간 툭치면부러지겟다 어쩌고저쩌고 팔이이게뭐니 해골이니 뼈니 어쩌구 씨발 ㅋㅋ | 2026.06.25 01:18:40 |
| 와샤넴 | 좆같음 그냥 왜 뚱뚱하다는 말에는 존나 열불 내면서 그 반대는 생각 안 하는지 모르겠음 그냥 무작정 좋을거라 생각하는게 짜증남 - dc App | 2026.06.25 01:19:50 |
| ㅇㅇ | ㄹㅇ뚱뚱한거아니면 마냥 ㄱㅊ을거라 생각하고 막말하는애등 존나많음 | 2026.06.25 01:2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