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살안찌는거 존나스트레스깅해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127
- 2026-06-25 01:08:54
| 와샤넴 | 나도그래서밥좀많이먹으라는말에컴플렉스생김 - dc App | 2026.06.25 01:09:29 |
| 다채 | 하존나원업이먹는데살안찌고싶다 | 2026.06.25 01:09:30 |
| 제로콜라 | 살찌면 관절 박살나고 병 생김 - dc App | 2026.06.25 01:10:37 |
| ㅇㅇ | 평균체중 하다못해 저체중이라도 가고싶은데 저저저저저체중이라 스트레스인거지 | 2026.06.25 01:11:20 |
| 제로콜라 | @ㅇㅇ 그건 병임 - dc App | 2026.06.25 01:11:40 |
| ㅇㅇ | 2026.06.25 01: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