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살안찌는것도 굉장히 스트레스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110
- 2026-06-25 01:02:37
- 223.39
| 후에엥 | 행복한 스트레스구나… | 2026.06.25 01:03:48 |
| ㅇㅇ1 | 말랐니 뭐니 소리 일평생 듣다보면 전혀행복하지않고 걍 개좆같음 - dc App 223.39 | 2026.06.25 01:05:14 |
| 리버린 | ㄹㅇ 밥좀먹고다녀 이런소리들을때 개빡침 | 2026.06.25 01:07:14 |
| ㅇㅇ2 | 존나열심히쳐먹는데 ㄹㅇ - dc App 211.235 | 2026.06.25 01:08: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