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챗에 수집가 많은것같음
- 글쓴이
- 세이히나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096
- 2026-06-25 00:57:33
| ㅇㅇ1 | 보딱다는데 20명정도면 충분하지 않나 약간 NPC느낌인가? 27.124 | 2026.06.25 00:59:56 |
| 세이히나 | 그냥 소셜창에 진열해놓기 아닐까 | 2026.06.25 01:00:17 |
| 유저 | ㅜㅜㅜㅠㅜㅜㅜ - dc App | 2026.06.25 01:01: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