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gta6 pc버전은 엄청 잇다 나오겠지 ㅠㅠ
- 글쓴이
- 이뀨립스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095
- 2026-06-25 00:57:19
| GSM | 콘솔로는 진짜 불편해서 못하겠더라 | 2026.06.25 00:58:14 |
|  ̄ ̄ | 플스판나오고 일년뒤 겨울에 나오지안을가요 | 2026.06.25 00:58:17 |
| 이뀨립스 | ㄹㅇㄹㅇ... 콘솔시러 | 2026.06.25 00:58:41 |
| 이뀨립스 | | 2026.06.25 00:58:48 |
| 별빛한스쿱 | 플스판 나오고 최소 6개월 ~ 1년이 정배 아닐까나.. - dc App | 2026.06.25 01:01:11 |
| 이뀨립스 | 크하아아악!!!!! | 2026.06.25 01: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