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건보료 국민연금 두개 합치면 30마넌임
- 글쓴이
-  ̄ ̄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093
- 2026-06-25 00:56:19
| hikaru | 애미뒤진나라ㅋㅋ 나도 세금 100씩 나가는데 | 2026.06.25 00:59:19 |
|  ̄ ̄ | 전 쉬엇음 할거라 낸거 싹싹 돌려받을예정 | 2026.06.25 00:59:51 |
| hikaru | @ ̄ ̄ 아ㅋㅋ | 2026.06.25 01:00:16 |
| 한낮 | 월급을 500받나 ㄷ | 2026.06.25 01:00:16 |
|  ̄ ̄ | 월급 세후 234 상여 세후 118 나온대 근데 특근하면 거기에 +120정도 | 2026.06.25 01:01:03 |
|  ̄ ̄ | @ ̄ ̄ 주6일 꽉채워야 특근 120나옴 ㅋㅋㅋ | 2026.06.25 01: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