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3대 욕구중에 젤 좆밥이 식욕인데
- 글쓴이
- 와티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083
- 2026-06-25 00:50:14
| ㅇㅇ1 | 헬스장 하루도 못버티는 애들 천지 27.124 | 2026.06.25 00:51:01 |
| 와티 | 걍 에휴소리만 나옴 | 2026.06.25 00:51:55 |
| 후에엥 | 짤녀는 어쩌다 그리 살이 찌셧소 | 2026.06.25 00:52:16 |
| ㅇㅇ2 | 흠 그정돈가 39.7 | 2026.06.25 00:52:39 |
| Shila | 금연 금주랑 비슷한거지 | 2026.06.25 00:53:17 |
| 와티 | 솔직히 이치고 살쪘다는거 이해 안가.... 모델체형인데 | 2026.06.25 00:53:47 |
| ㅇㅇ | 돼지를 색안경끼고 보는건 본인마음이지만 식욕은 호르몬과도 관련있어서 의사조차도 함부러 말안하는데 이딴말하는건 좀 웃기긴하네 ㅋㅋ 118.39 | 2026.06.25 00:53:48 |
| 후에엥 | 모델체형이 외국인 기준인가요 | 2026.06.25 00:54:10 |
| 와티 | 내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긴 해 | 2026.06.25 00:54:10 |
| 짠다르크 | 키빼몸 100이 쉽지는 않아... 클수록 특히... - dc App | 2026.06.25 00:54:25 |
| 와티 | 정신력이 모자란 것 | 2026.06.25 00:54:39 |
| 와티 | 그런 사연이 있는 경우는 논외로 했는데 왜 긁힌거노? ㅋㅋㅋㅋㅋ | 2026.06.25 00:55:08 |
| 와티 | 체지방률로 말하는게 더 정확하지만 키빼몸이 더 직관적이라 걍 쓴거고 체형 이쁘면 키빼몸 100 아래여도 당연히 문제없지 | 2026.06.25 00:56:18 |
| 유자소프트 | 키빼몸 딱 100 되는듯 낮을수록 뚱땡이인건가 | 2026.06.25 00:56:30 |
| lrene | 아.. 응 답변 고마워! - dc App | 2026.06.25 00:56:32 |
| ㅇㅇ1 | @와티 근데 혼자하기 쉽진않아서 누가 서포트 해줘야하긴함 결국 의지력싸움 27.124 | 2026.06.25 00:57:03 |
| ㅇㅇ1 | @와티 군대 훈련 마냥 교관(트레이너),동기들과 같이하면 어떠한 훈련도 소화할수있을듯 다 알고있겠지만 사람의 의지는 그렇게 강하지않기때문이지 27.124 | 2026.06.25 00:58: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