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침 빈속에 요거트 먹는 식습관은 누가 먼저 시작한거임
- 글쓴이
- 후에엥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071
- 2026-06-25 00:44:20
| ㅇㅇ | 그냥 유당불내증이라 그런거 아냐..? 그릭요거트같은걸로 바꿔봐 | 2026.06.25 00:45:05 |
| 후에엥 | 그릭요거트를 먹어도 속이쓰려 | 2026.06.25 00:46:34 |
| ㅇㅇ | @후에엥 그러면 그냥 위장이 허접인가봐.. 속편하게 쌀밥이랑 소고기무국 먹자 | 2026.06.25 00:48:13 |
| 후에엥 | 어흐 마싯겟다 | 2026.06.25 00:49:00 |
| ㅇㅇ | 나도 아침에 시리얼이나 요거트 체질에 안맞는거같음 차라리 음료 한잔 마시는게 나은듯 - dc App | 2026.06.25 00:50:09 |
| 후에엥 | 난 음료도 안맞아ㅜㅜㅜ걍 뜨끈한 국물에 밥 말아먹는게 젤 속편함 | 2026.06.25 00:51:02 |
| ㅇㅇ | @후에엥 그게젤낫긴한데 난 셀프식고문하는느낌임 ㅠ 입맛도없고 위장에 잴 안들어가더라고 - dc App | 2026.06.25 00:5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