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아침 빈속에 요거트 먹는 식습관은 누가 먼저 시작한거임
글쓴이
후에엥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071
  • 2026-06-25 00:44:20

7ce48077b0846ef439eee9e54fd2206ba7963e372d28a10a7efb1a982cbed3c7f4e1a573b1dc

빈속에 요거트 먹는거 은근 속 쓰리지 않냐
왜 사람들이 권장하는건지 모르겠음 걍 내가 유당불내증이라 그런가
ㅇㅇ 그냥 유당불내증이라 그런거 아냐..? 그릭요거트같은걸로 바꿔봐 2026.06.25 00:45:05
후에엥 그릭요거트를 먹어도 속이쓰려 2026.06.25 00:46:34
ㅇㅇ @후에엥 그러면 그냥 위장이 허접인가봐.. 속편하게 쌀밥이랑 소고기무국 먹자 2026.06.25 00:48:13
후에엥 어흐 마싯겟다 2026.06.25 00:49:00
ㅇㅇ 나도 아침에 시리얼이나 요거트 체질에 안맞는거같음 차라리 음료 한잔 마시는게 나은듯 - dc App 2026.06.25 00:50:09
후에엥 난 음료도 안맞아ㅜㅜㅜ걍 뜨끈한 국물에 밥 말아먹는게 젤 속편함 2026.06.25 00:51:02
ㅇㅇ @후에엥 그게젤낫긴한데 난 셀프식고문하는느낌임 ㅠ 입맛도없고 위장에 잴 안들어가더라고 - dc App 2026.06.25 00:52: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825 일반 쉬고왔더니 지나간내용이 뭐이리많아 리버린 2026-06-26 0
5787824 일반 장례식갓다왓어.... 6 이뀨립스 2026-06-26 0
5787823 일반 정신없우 4 프리즘분광기 2026-06-26 0
5787822 일반 따라큐잡앗다 히히 밤이좋다 2026-06-26 0
5787821 일반 지같은 새끼 일시켜주는것도 나라에서 결국엔 업체에 세금 보전해줘서 ㅇㅇ 211.234 2026-06-26 0
5787820 일반 아! 나도 오늘 브얄좀 늦게까지낄걸 2 유리달빛 2026-06-26 0
5787819 일반 뉴비인데 뉴비들끼리 얼레벌레 친구사귀는거 어떻게함 10 ㅇㅇ 218.49 2026-06-26 0
5787818 일반 화본역 놀고옴 2 통고무 2026-06-26 0
5787817 일반 붉닭 치즈맛 치즈 의미가있음????? 10 유리달빛 2026-06-26 0
5787816 일반 60명인스는 머냐 2 계섬월 2026-06-26 0
5787815 일반 진짜 급식때 스파게티 킬러였는데 6 vella 2026-06-26 0
5787814 일반 주딱 장례식가면 고닉한테 비비기 가능? 5 ㅇㅇ 2026-06-26 0
5787813 일반 세금 꼴랑 몇만원 내면서 생색을 쳐떠네 병신새끼가 4 ㅇㅇ 211.234 2026-06-26 0
5787812 일반 진짜 저도 이쁨좀 받아야되는듯 9 오늘도착하게살자 2026-06-26 0
5787811 일반 메이플로 피서 간 사이에 래볼루숑이 일어났자나 2 _유우코 2026-06-26 0
5787810 일반 전주딱 3일만에 부활해서 카호 2026-06-26 0
5787809 일반 오늘 산 옷 블렌더커미션 맡겨야겠삼 2 MEl 2026-06-26 0
5787808 일반 오케이 과추 땔게요 12 유리달빛 2026-06-26 0
5787807 일반 전부 ㅇㅇ이네 2 이응이응 2026-06-26 0
5787806 일반 자기전에 그거했음 10 달나비 2026-06-26 0
5787805 일반 주딱 장례식장에 사람 개많음 2 개물렁 2026-06-26 0
5787804 일반 부거시캿자 4 카호 2026-06-26 0
5787803 일반 야 씨발 나 저격하는 새끼는 봐라 20 토종오리 2026-06-26 0
5787802 일반 방금섹스햇음 11 koper 2026-06-26 0
5787801 일반 나 지금 무지 피자 먹고 싶어 6 Meow 2026-06-26 0
5787800 일반 . 4 ㅇㅇ 2026-06-26 0
5787799 일반 아 새벽되니 갑자기 엄청 배고프네 3 이노리 2026-06-26 0
5787798 일반 똥글개많이싸는데 2 ㅇㅇ 203.232 2026-06-26 0
5787796 일반 안지치나 1 참칭자 2026-06-26 0
5787795 일반 월급날 직전이라 돈없어서근가 오히려 더 뭐 시켜먹고싶다 vella 2026-06-26 0
5787794 일반 올때마다무슨일이터져있음 6 Sinsa 2026-06-26 0
5787793 일반 오늘 가장 손해본건 그 친구들이잖아 2 노그 2026-06-26 0
5787792 일반 다 장례식에서 노네 ㅇㅇ 125.240 2026-06-26 0
5787791 일반 잠이나 자겠습니다.. 6 방가방가 2026-06-26 0
5787790 일반 새벽1시에햄버거쳐시키는새끼가어디잇냐고시발!!!!! 8 닝닝즈 2026-06-26 0
5787789 일반 네 말한마디,눈짓한번 5 쓰레기쟝 2026-06-26 0
5787788 일반 기분이 좋지 않아 2 롯체 2026-06-26 0
5787787 일반 이게 이미지란게 힘든 것 같음 5 방가방가 2026-06-26 0
5787786 일반 님들워썬더여름세일함 16 사랑해용 2026-06-26 0
5787785 일반 브붕이 아침 해먹음 3 sisters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