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릴툰으로 포이요미 느낌 내면 무적의 쉐이더가 아닌가
- 글쓴이
- 도라지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069
- 2026-06-25 00:42:50
| ㅇㅇ | 릴툰과포이요미의단점이합쳐지는데 | 2026.06.25 00:43:30 |
| 도라지 | 실패한다면.. 그리되것제 | 2026.06.25 00:43:52 |
| ㅇㅇ | 월드 편차에 따라 개쳐이쁘거나 개못생겻거나고 << 포이요미에서라이팅세팅만릴툰으로먹이고포이요미기능그대로전부누리면되는거아님? | 2026.06.25 00:44:36 |
| 유저 | 홍조 월드따라 존나 밝아지는거 때매 포이요미홍조 갓다버림 - dc App | 2026.06.25 00:46:53 |
| 도라지 | 흐음 | 2026.06.25 00:48:40 |
| 도라지 | 쉽지안어 | 2026.06.25 00:48:48 |
| 알테밍 | 쉐이더 자체 고점은 포이요미이긴함 넘을수없는 음영표현이 있음. 다만 릴툰은 커스텀가능한 부분도있어서 특수목적으로 활용도가 높음. 재질표현이나 모찌쉐이더같은 류가 그렇지 | 2026.06.25 00:49: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