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국민연금 존나 많이나가네..
- 글쓴이
- 레테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064
- 2026-06-25 00:40:34
| 유저 | 일을 안하면 연금 안떼가더라구!!! - dc App | 2026.06.25 00:41:04 |
| 슘칼이 | ㄹㅇ | 2026.06.25 00:41:39 |
| 얼음박카스사이다 | 2026.06.25 00:41:54 | |
| ㅇㅇ | 2026.06.25 00:42:41 | |
| ㅇㅇ | 하씨 은퇴되면 몇배로 돌려드린다니까요 손님!!! 일단 좀 내놓으라고 - dc App | 2026.06.25 00:42:57 |
| 레테 | 아악!!! - dc App | 2026.06.25 00:46:34 |
| 레테 | ㅜㅜ - dc App | 2026.06.25 00:46:37 |
| 레테 | 미친거같아 - dc App | 2026.06.25 00:46:41 |
| 레테 | 아!! - dc App | 2026.06.25 00:46:44 |
| 레테 | 미치겟어 - dc App | 2026.06.25 00:46:47 |
|  ̄ ̄ | | 2026.06.25 00:53:59 |
| 레테 | | 2026.06.25 00:55: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