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모니터 넘 비싸
글쓴이
제로콜라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053
  • 2026-06-25 00:33:42

7be48974b28469ff3cebe9ed4687223edb86e137ef5014870984c820b91d81c604026fe0309862faf14fe3e56f0891

oled 왤캐 비쌈?
ips를 다시 사자니 좆소기업 밖에 없어서 불안한데
막심마르친케비치 Tcl 모니터 갠찮음 중국산이긴한데 가성비고 2026.06.25 00:34:13
ㅇㅇ 그래도 머기업신품이낫드라 2026.06.25 00:35:20
ㅇㅇ 전에 중고모니터 급하게주워왔는데 툭건드니멍생김 2026.06.25 00:35:45
얼음박카스사이다 전자기기 너무비싸 2026.06.25 00:35:52
유저 번인때매 ips만 삼 - dc App 2026.06.25 00:36:41
제로콜라 4세대 이후는 괜찬데 - dc App 2026.06.25 00:37:13
제로콜라 as를 말아먹고 tcl을...? - dc App 2026.06.25 00:37:42
유저 @제로콜라 늦더라도 Oled는 언젠가 번인이 올 수밖에 없어서 구조상 언젠가는 오는데 난 모니터 한번 사면 10년 써서 안대 - dc App 2026.06.25 00:37:46
제로콜라 @ㅇㅇ ㅠㅠ - dc App 2026.06.25 00:37:55
제로콜라 ㅇㅈㅇㅈ - dc App 2026.06.25 00:38:02
제로콜라 @유저 5년마다 바꿔서 내년에 바꿔야해 - dc App 2026.06.25 00:38:30
ㅇㅇ1 ips 더럽게 안고장나더라 ㅋㅋ 지겨워죽겠음 27.124 2026.06.25 00:39:34
유저 @ㅇㅇ1(27.124) ㄹㅇ ... 32un650 산지 10년 넘은거 같은데 아직도 멀쩡함 - dc App 2026.06.25 00:40:29
제로콜라 @유저 보내줘.... - dc App 2026.06.25 00:44: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8217 바보 제일 불쌍한 키.txt 9 네무이ii 2026-06-25 0
5778216 바보 옆집 왜이리 시끄럽냐 5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5 0
5778215 바보 남아공이 훨 잘하네.. ㅇㅇ 2026-06-25 0
5778214 바보 와 골키퍼 진짜슈퍼세이브다 2 폼폼 2026-06-25 0
5778213 바보 축구 예측 갑니다 3 유구리 2026-06-25 0
5778212 바보 키 163까지는 여장하고 암컷으로서 봉사해라 8 ㅇㅇ 211.235 2026-06-25 0
5778211 바보 릴툰깎은거어떤거같우? 12 도라지 2026-06-25 0
5778210 바보 키 작아서 고민인애들 참고 4 ㅇㅇ 61.85 2026-06-25 0
5778209 바보 이옷 짱야한데 4 ㅇㅇ 2026-06-25 0
5778208 바보 축구 잘하고 있나여 2 목티 2026-06-25 0
5778207 바보 근데 똥짤보는건 본인잘못이라고생각해요 17 최유은 2026-06-25 0
5778206 바보 180미만은 여자아닌가 6 세이히나 2026-06-25 0
5778205 바보 약먹어서빼면골격근ㄹㅇ확내려가더라 6 졸커땡컨 2026-06-25 0
5778204 바보 마운자로 이런건 비만만 맞았으면 좋겠음 9 유저 2026-06-25 0
5778203 바보 랜매후기 념글 뭐야 ㅋㅋ 배경 합성했나봐 ㅇㅇ 2026-06-25 0
5778202 바보 전성기 신두형이 한국으로 귀화해서 국대 주전뛰면 4 Jursey 2026-06-25 0
5778201 바보 환율이 왜 아침이랑 밤이랑 다르냐 4 네무이ii 2026-06-25 0
5778200 바보 마운자로 맞고 두달만에 14키로 뺐어 15 Rink 2026-06-25 0
5778199 바보 우리나라 축구 개못하네 ㅅㅂ 1 ㅇㅇ 2026-06-25 0
5778198 바보 키는 아예크던지 아예작던지 하죠 3 졸커땡컨 2026-06-25 0
5778197 바보 키빼몸이 뭐임 5 카시오 2026-06-25 0
5778196 바보 으헤헤 공항왓다 8 또르미르 2026-06-25 0
5778195 바보 브챗하면서 느낀건데 5 Khaki 2026-06-25 0
5778194 바보 완장 씨발련아 6 제로콜라 2026-06-25 0
5778193 바보 177센치 미만은 … 알제? 20  ̄ ̄ 2026-06-25 0
5778192 바보 똥 싸는것도 다이어트다 4 제로콜라 2026-06-25 0
5778191 바보 고대 브갤 돼지고로시 생각나 hikaru 2026-06-25 0
5778190 바보 자아 어서 입벌려!! 어서 이걸 빨아!! 2 ㅇㅇ 2026-06-25 6
5778189 바보 일본은 위고비 9만원이라는데 뚱뚱한사람 멸종하겟네 1 ㅇㅇ 106.101 2026-06-25 0
5778188 바보 암캐들 왤께 많냐 3 파란색맛 2026-06-25 0
5778187 바보 쫀아에요 브붕 10 에이풀 2026-06-25 0
5778186 바보 뚱땡이라고 일부러 긁는거임 5 ㅇㅇ 223.38 2026-06-25 0
5778185 바보 먹는양 조절하고 운동만 꾸준히해도 빠지긴하더라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5 0
5778184 바보 오늘 브챗 한달치 한듯 1 sisters 2026-06-25 0
5778183 바보 돼지긴한데 긁히진않음 14 댕댕충 2026-06-25 0
5778182 바보 이틀에한번씩운동하면 루틴어캐짜야되는거지 7 졸커땡컨 2026-06-25 0
5778181 바보 메이플이 너무 잼다 7 ㅇㅇ 2026-06-25 0
5778180 바보 3달만에 몸무게 50키로 뺀 방법 공유 2 Ch5 2026-06-25 0
5778179 바보 "쌤~ 브붕이 운대요~" 2 네무이ii 2026-06-25 0
5778178 바보 웃으면서 사람코 깨무는 닥스훈트짤 1 선민이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