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모니터 넘 비싸
- 글쓴이
- 제로콜라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053
- 2026-06-25 00:33:42
| 막심마르친케비치 | Tcl 모니터 갠찮음 중국산이긴한데 가성비고 | 2026.06.25 00:34:13 |
| ㅇㅇ | 그래도 머기업신품이낫드라 | 2026.06.25 00:35:20 |
| ㅇㅇ | 전에 중고모니터 급하게주워왔는데 툭건드니멍생김 | 2026.06.25 00:35:45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전자기기 너무비싸 | 2026.06.25 00:35:52 |
| 유저 | 번인때매 ips만 삼 - dc App | 2026.06.25 00:36:41 |
| 제로콜라 | 4세대 이후는 괜찬데 - dc App | 2026.06.25 00:37:13 |
| 제로콜라 | as를 말아먹고 tcl을...? - dc App | 2026.06.25 00:37:42 |
| 유저 | @제로콜라 늦더라도 Oled는 언젠가 번인이 올 수밖에 없어서 구조상 언젠가는 오는데 난 모니터 한번 사면 10년 써서 안대 - dc App | 2026.06.25 00:37:46 |
| 제로콜라 | @ㅇㅇ ㅠㅠ - dc App | 2026.06.25 00:37:55 |
| 제로콜라 | ㅇㅈㅇㅈ - dc App | 2026.06.25 00:38:02 |
| 제로콜라 | @유저 5년마다 바꿔서 내년에 바꿔야해 - dc App | 2026.06.25 00:38:30 |
| ㅇㅇ1 | ips 더럽게 안고장나더라 ㅋㅋ 지겨워죽겠음 27.124 | 2026.06.25 00:39:34 |
| 유저 | @ㅇㅇ1(27.124) ㄹㅇ ... 32un650 산지 10년 넘은거 같은데 아직도 멀쩡함 - dc App | 2026.06.25 00:40:29 |
| 제로콜라 | @유저 보내줘.... - dc App | 2026.06.25 00:44: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