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모니터 넘 비싸
글쓴이
제로콜라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053
  • 2026-06-25 00:33:42

7be48974b28469ff3cebe9ed4687223edb86e137ef5014870984c820b91d81c604026fe0309862faf14fe3e56f0891

oled 왤캐 비쌈?
ips를 다시 사자니 좆소기업 밖에 없어서 불안한데
막심마르친케비치 Tcl 모니터 갠찮음 중국산이긴한데 가성비고 2026.06.25 00:34:13
ㅇㅇ 그래도 머기업신품이낫드라 2026.06.25 00:35:20
ㅇㅇ 전에 중고모니터 급하게주워왔는데 툭건드니멍생김 2026.06.25 00:35:45
얼음박카스사이다 전자기기 너무비싸 2026.06.25 00:35:52
유저 번인때매 ips만 삼 - dc App 2026.06.25 00:36:41
제로콜라 4세대 이후는 괜찬데 - dc App 2026.06.25 00:37:13
제로콜라 as를 말아먹고 tcl을...? - dc App 2026.06.25 00:37:42
유저 @제로콜라 늦더라도 Oled는 언젠가 번인이 올 수밖에 없어서 구조상 언젠가는 오는데 난 모니터 한번 사면 10년 써서 안대 - dc App 2026.06.25 00:37:46
제로콜라 @ㅇㅇ ㅠㅠ - dc App 2026.06.25 00:37:55
제로콜라 ㅇㅈㅇㅈ - dc App 2026.06.25 00:38:02
제로콜라 @유저 5년마다 바꿔서 내년에 바꿔야해 - dc App 2026.06.25 00:38:30
ㅇㅇ1 ips 더럽게 안고장나더라 ㅋㅋ 지겨워죽겠음 27.124 2026.06.25 00:39:34
유저 @ㅇㅇ1(27.124) ㄹㅇ ... 32un650 산지 10년 넘은거 같은데 아직도 멀쩡함 - dc App 2026.06.25 00:40:29
제로콜라 @유저 보내줘.... - dc App 2026.06.25 00:44: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9369 바보 새아바타 슬슬 뇌절ㄹ존 오는거같음 8 카데바 2026-06-25 0
5779368 바보 저 민초 빠돌이임 10 안이쁨 2026-06-25 0
5779367 바보 짤녀는 저렴한 입맛이라 4 녠니무 2026-06-25 0
5779366 바보 브 못하고있슴... 4 무료 2026-06-25 0
5779365 바보 아 쟤 그냥 갠차해야지 21 리즈_ 2026-06-25 0
5779364 바보 공지 올라왔네 ㅇㅇ 106.101 2026-06-25 0
5779363 바보 걍 뭘하든 굳이 공격적으로 얘기할 필요가 없다 10 풀잎숲 2026-06-25 0
5779362 바보 나는왜사이오닉능력없이태어남 3 ㅇㅇ 2026-06-25 0
5779361 바보 누워잇으니까 또 졸녀 2 겨울에핀벚꽃 2026-06-25 0
5779360 바보 저 고수는 잘먹는데 민초는안머금 6 마샬아츠 2026-06-25 0
5779359 바보 내아바타랑아기만들래 3 아이디뭐였더라 2026-06-25 0
5779358 바보 친구들 저장해둔 그룹 이름 42 듀라니스 2026-06-25 1
5779357 바보 하프갤런 고를때 민초만 누름 먀먀나나 2026-06-25 0
5779356 바보 저국어전공했는데띄어쓰기거부운동중임님들도하셈 4 졸커땡컨 2026-06-25 0
5779355 바보 ㅅㅂ 주식 앞자리 바꼇다 12  ̄ ̄ 2026-06-25 0
5779354 바보 배라가면 꼭먹는거 4 저요저요 2026-06-25 0
5779353 도와줘 pcs는 sps 추가 설치할 필요 없이 단독구동함? 3 ㅇㅇ 59.19 2026-06-25 0
5779352 바보 베라 맨날먹는거 4 Ch5 2026-06-25 0
5779351 바보 민트초코 좋아한다고 하면 10 유저 2026-06-25 0
5779350 바보 베라 직접 시켜보지않음.. 1 평일 2026-06-25 0
5779349 바보 헐 지금 어떤 브붕이가 한튜 입구에 주저앉아서 울고있어 2 샘플카린 2026-06-25 0
5779348 바보 어제 시오 만들었음 2 ㅇㅇ 2026-06-25 0
5779347 바보 이거 미나세 기본헤어에서 일부 파츠만 좌우반전 시킨거임 2 ㅇㅇ 2026-06-25 0
5779346 바보 베라픽 잼민이픽임.. 멈블 2026-06-25 0
5779345 바보 일하면서 느끼는건데 관상은 실존함 4 롯체 2026-06-25 0
5779344 바보 저는 베라 피스타치오 아몬드 젤 좋아함 4 백야ㅿ 2026-06-25 1
5779343 바보 오랜만에 아이리 꺼내서 업로드하는데 6 ㅇㅇ 2026-06-25 0
5779342 바보 베라 아빠는 딸바봉도 맛있음 4 여우유키 2026-06-25 0
5779341 바보 너네 엄외가 2가있고 1이있는거암? 울엄마가 알려준건데 6 겨울에핀벚꽃 2026-06-25 0
5779340 바보 베라는 민트초코가 1픽이지 아알못들아! 6 유자소프트 2026-06-25 0
5779339 바보 내가...내가 먼저 좋아했는데... 5 ㅇㅇ 2026-06-25 0
5779338 바보 ㄴ에어컨온도몰래 1도씩올려놓는악질임 ㅇㅇ 2026-06-25 0
5779337 바보 캬 회사에 사람 세명이나 없어서 월루 존나 하고있삼 ㅋㅋ 3 얏삐 2026-06-25 0
5779336 바보 베라 걍 초코로만 시켜먹음 5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
5779335 바보 5시에 샤브샤브 갈 예정 4 그래도살아간다 2026-06-25 0
5779334 바보 미친듯이 귀엽고 이쁘고 꼴리는 압타를 원한다 2 스트로크 2026-06-25 0
5779333 바보 방울토마토 5kg산거 먹어야하는데 4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79332 바보 돼지가 아니라 듬직남 3 전생지망자 2026-06-25 0
5779331 바보 베라는 최고의 픽 아닐시 야짤부림 4 찐빵단 2026-06-25 0
5779329 바보 우핫걸 1 ㅇㅇ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