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모니터 넘 비싸
글쓴이
제로콜라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053
  • 2026-06-25 00:33:42

7be48974b28469ff3cebe9ed4687223edb86e137ef5014870984c820b91d81c604026fe0309862faf14fe3e56f0891

oled 왤캐 비쌈?
ips를 다시 사자니 좆소기업 밖에 없어서 불안한데
막심마르친케비치 Tcl 모니터 갠찮음 중국산이긴한데 가성비고 2026.06.25 00:34:13
ㅇㅇ 그래도 머기업신품이낫드라 2026.06.25 00:35:20
ㅇㅇ 전에 중고모니터 급하게주워왔는데 툭건드니멍생김 2026.06.25 00:35:45
얼음박카스사이다 전자기기 너무비싸 2026.06.25 00:35:52
유저 번인때매 ips만 삼 - dc App 2026.06.25 00:36:41
제로콜라 4세대 이후는 괜찬데 - dc App 2026.06.25 00:37:13
제로콜라 as를 말아먹고 tcl을...? - dc App 2026.06.25 00:37:42
유저 @제로콜라 늦더라도 Oled는 언젠가 번인이 올 수밖에 없어서 구조상 언젠가는 오는데 난 모니터 한번 사면 10년 써서 안대 - dc App 2026.06.25 00:37:46
제로콜라 @ㅇㅇ ㅠㅠ - dc App 2026.06.25 00:37:55
제로콜라 ㅇㅈㅇㅈ - dc App 2026.06.25 00:38:02
제로콜라 @유저 5년마다 바꿔서 내년에 바꿔야해 - dc App 2026.06.25 00:38:30
ㅇㅇ1 ips 더럽게 안고장나더라 ㅋㅋ 지겨워죽겠음 27.124 2026.06.25 00:39:34
유저 @ㅇㅇ1(27.124) ㄹㅇ ... 32un650 산지 10년 넘은거 같은데 아직도 멀쩡함 - dc App 2026.06.25 00:40:29
제로콜라 @유저 보내줘.... - dc App 2026.06.25 00:44: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9855 바보 분주한 목요일 ai 신청한 거 나옴 12 네무이ii 2026-06-25 0
5779854 바보 현실에서 여자만나는 사람이 브챗에서도 만나서 4 호박고양이 2026-06-25 0
5779853 바보 유부남 브야스 물고늘어져봐야 7 ㅇㅇ 2026-06-25 0
5779852 바보 그.. VRChat 처음시작하면 보지는 따로 넣는건가요? 16 ㅇㅇ 121.152 2026-06-25 1
5779851 바보 념글고봉밥이네 13 매장 2026-06-25 0
5779850 바보 선착순 햄부기 뿌린다 (진짜임) 7 한낮 2026-06-25 0
5779849 바보 저서울촌놈인데가난해서지방못가는거임 9 ㅇㄴ 2026-06-25 0
5779848 바보 그니까 게이들이 양성애자 별로 안좋아하는거마냥 13 후에엥 2026-06-25 0
5779847 바보 님들아 rpg겜머가젤재밋음 17 새벽바람 2026-06-25 0
5779846 바보 근데 자아의탁은 왜하는거임?(진짜모름) 7 ㅇㅇ 211.235 2026-06-25 0
5779845 바보 9점받아서 신나 11 머퓨 2026-06-25 0
5779844 바보 4조3교대하다가 주간직하니까 살거같네.. 15 lia 2026-06-25 0
5779843 바보 평가 하이패스했어 18 멜구 2026-06-25 0
5779842 바보 그냥 아바타위에 올라타서 허리 흔드는게 더 재밌음 1 ㅇㅇ 175.226 2026-06-25 0
5779841 바보 국가 퍼지데이 하루 안해주나 10 제로콜라 2026-06-25 0
5779840 바보 선착순 2명 17 한낮 2026-06-25 2
5779839 바보 친구가 나보고 엄마 소개좀 해달래 13 ㅇㅇ 2026-06-25 0
5779838 바보 초코쉐이크 먹을게요 6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5 0
5779837 바보 여러분~서로사랑해야합니다~~ 6 ㅇㅇ 2026-06-25 0
5779836 바보 허접버러지가 무슨 시비를 걸고다녀 4 아바라용 2026-06-25 0
5779835 바보 어디 밥빨청 잘하는 여성 유저분 없으신가.. 4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79834 바보 님들도나중에돈생기면태양광이나깔죠 24 에헤헤 2026-06-25 0
5779833 바보 브챗이 음지가 아니라 브붕이가 음지야 2 호박고양이 2026-06-25 0
5779832 바보 브야스할바에현실섹스를하라뇨 12 ㅇㅇ 2026-06-25 0
5779831 바보 첫회사 이런곳이면 뼈를 묻는다 vs 그래도 이직노려본다 9 ㅇㅇ 2026-06-25 0
5779830 바보 화난다 4 제로콜라 2026-06-25 0
5779829 바보 유부남들은 가정이 먼저야 12 이뀨립스 2026-06-25 0
5779828 바보 브부이 집간다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5 0
5779827 바보 게이차단없었을때 유부남떡밥돌면 4 새벽바람 2026-06-25 0
5779826 바보 현실섹스를 할수잇는데 브야스를 왜하지… 24 후에엥 2026-06-25 0
5779825 바보 생각해보면 브갤은 게이바인데 어딜 게이바에 유부남이 옴??? 9 기름참치 2026-06-25 0
5779824 바보 브야스현실도킹이런건관심없고 7 롯체 2026-06-25 0
5779823 바보 헤어진지 4개월이지만 14 ㅇㅇ 1.223 2026-06-25 0
5779822 바보 슬슬 컷해야겠다 12 달나비 2026-06-25 0
5779821 바보 제 군복무 시절 사진 봐주실분 22 도로롱시 2026-06-25 0
5779820 바보 나 미스터비스트일론머스크갈인데 우리형들은 브야스안해 7 말랑홀 2026-06-25 0
5779819 바보 랜매가서 야스안하면 지뢰임? ㄷㄷ 2 로비l 2026-06-25 0
5779818 바보 ㄹㅇ 브랫노예, 친구있음 개좋겠당 17 기름참치 2026-06-25 0
5779817 바보 노노 유부남 운동 5 ㅇㅇ 2026-06-25 0
5779816 바보 오늘장볼거 2 ㅇㅇ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