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릴스에 소아비만 자꾸 처먹이는 맘충들 보면 ㅈ같긴함
- 글쓴이
- 후에엥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052
- 2026-06-25 00:33:33
| 애기 | ㄹㅇ아동학대인데 멍청해서 그런듯 | 2026.06.25 00:35:03 |
| 후에엥 | 진짜 아동학대임 | 2026.06.25 00:35:17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복스럽다면서 애기때부터 막 먹이니까 소아비만 되는건가 | 2026.06.25 00:35:33 |
| 후에엥 | 마즘… 햄이나 소세지 마구마구 먹임 | 2026.06.25 00:35:53 |
| 와티 | 븅신새끼들임 | 2026.06.25 00:46:56 |
| 후에엥 | ㄹㅇ..나중에 애 낳으면 절대 비만으로 안키움 | 2026.06.25 00:4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