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골절된 페이셜 살리기...
- 글쓴이
- 서리냥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051
- 2026-06-25 00:33:32
| ㅇㅇ | 그거 팔아 | 2026.06.25 00:33:49 |
| ㅇㅇ | 개양아치가격이긴한데 | 2026.06.25 00:33:59 |
| 얼음박카스사이다 | 파킨 | 2026.06.25 00:34:01 |
| ㅇㅇ | 아 립트쪽은 아니었나 | 2026.06.25 00:34:29 |
| GSM | 오 ㅋㅋㅋ 잘붙었네! | 2026.06.25 00:34:30 |
| 제로콜라 | 베이킹 파우더랑 섞어 바르면 페이셜 죽을때까지 붙어있음 - dc App | 2026.06.25 00:34:40 |
| 서리냥 | 그 브이알에 고정하는건 나두 따로 사봣는데 저건 아예 모듈 케이스가 부러진거라ㅜ | 2026.06.25 00:35:30 |
| 서리냥 | | 2026.06.25 00:36:29 |
| ㅇㅇ | 일단 순접 특성상 수직힘받는건 못버티니 문의하는게좋음 | 2026.06.25 00:36:33 |
| 서리냥 | 웅 다행이야ㅜ | 2026.06.25 00:36:38 |
| 서리냥 | @ㅇㅇ 하으 수리보내면 또 페이셜못쓰구 저건 유상수리일거같은데 | 2026.06.25 00:37:59 |
| 서리냥 | 그걸 왜 지금말해!!! | 2026.06.25 00:3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