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한국 사람들 돼지면 ㅈㄴ 욕하잖아
- 글쓴이
- 후에엥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048
- 2026-06-25 00:31:34
| ㅇㅇ | 외모따지는건 어쩔수없지 브갤만봐도 아바타 못생기면 욕하잖아 | 2026.06.25 00:32:05 |
| 후에엥 | | 2026.06.25 00:32:34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단순히 살 많아서 욕하는거면 그건 욕한사람이 이상한걸지도 | 2026.06.25 00:33:23 |
| 후에엥 | 은근 살찐걸로 욕하는 사람들이 세상에 많아 | 2026.06.25 00:34:32 |
| 기타 | 자기관리 좀 하고 식탐 조절 잘하는 비만이면 ㄱㅊ은데 자기관리도 안하고 식탐도 밥 같이먹을 때 조절 전혀 못하는 사람이 많더라 | 2026.06.25 00:36:46 |
| 기타 | 노력하는 비만이면 오히려 응원해주고싶어 | 2026.06.25 00:37:10 |
| 후에엥 | 자기관리하고 식탐 조절하면 비만이 안됏겟지… | 2026.06.25 00:37:23 |
| ㅇㅇ1 | 식단 운동해야지.. 27.124 | 2026.06.25 00:37:38 |
| 후에엥 | 나도 소아비만 출신인데 살 빼는 사람들은 리스펙함 | 2026.06.25 00:37:42 |
| 기타 | @후에엥 뒤늦게라도 하는 얘들 ㅇㅇ | 2026.06.25 00:38:05 |
| 후에엥 | 막 태생이 소아비만인데도 노력해서 빼는 사람들은 대단한듯 | 2026.06.25 00:38:14 |
| 기타 | @후에엥 몇십년에 걸쳐 쪄온거라 수년에 걸쳐서 빼야되는 사람들 | 2026.06.25 00:38:21 |
| 기타 | @후에엥 ㄹㅇ 그런 사람들이 존나 독한거임 의지로빼는게 | 2026.06.25 00:38:35 |
| 후에엥 | 아!!!깡멸치들 부럽다!!!! | 2026.06.25 00:38:41 |
| ㅇㅇ | 사실 돼지들이 풍기는 냄새라던가 특유의 찐따미가 싫은거지 무작정돼지라고 손가락질하는건 좀.. 이긴함 근데 그러면 돼지가아니라 곰인가 - dc App | 2026.06.25 00:46:29 |
| 후에엥 | 돼지인데 유쾌한 사람들 간혹 잇긴한데 쉽지않음 | 2026.06.25 00:47:40 |
| ㅇㅇ | @후에엥 커뮤글읽고 리액션하면서 웃는 유튜버라던가 그러면 호지 - dc App | 2026.06.25 00:4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