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태생이 깡마른애들 부럽다
- 글쓴이
- 후에엥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035
- 2026-06-25 00:26:09
| 애기 | 마른애들 특 정신병있음 | 2026.06.25 00:27:09 |
| 후에엥 | 전 왜 마르지도 않았는데 정신병이있죠? | 2026.06.25 00:27:38 |
| 애기 | 어라 버근가ㅋㅋㅋ | 2026.06.25 00:27:51 |
| 점소이 | 좀 많이 일찍태어낫으면 축복받은체질이엿을탠데 | 2026.06.25 00:28:23 |
| 후에엥 | ㅅㅂ전쟁통에 태어나라는거냐? | 2026.06.25 00:29:05 |
| 유저 | 굳이 마를 필요 있나 - dc App | 2026.06.25 00:29:05 |
| 후에엥 | 마르면 일단 옷핏이 이쁨 | 2026.06.25 00:29:19 |
| 얼음박카스사이다 | ㅜㅜㅜㅜㅜㅜㅜㅜㅜ | 2026.06.25 00:29:58 |
| 후에엥 | | 2026.06.25 00:30:17 |
| 선으로 | | 2026.06.25 00:37:18 |
| 후에엥 | | 2026.06.25 00:4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