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쇼콜라는 다른 아바타랑 얼굴 라이트받는게 좀 다른거같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021
  • 2026-06-25 00:17:59


3ab8d236dae40a8566bec28a4481766baf02f82923f2701bd2103aee0f01dcdc96b03e2c75bea20952b9bc4483c49e6f94b0018c0ea217a8f5e690350b4ffc



뭐라고 해야하지!!


그림자를 좀더 입체적으로 받게 되어있는 느낌같은데


쇼콜라랑 다른 아바타랑 블렌더 다르게 되어있는건지 모르겠다



잘 아는 브붕이 있어??



12


메멘토모리 모르겟어그냥짱귀엽다 2026.06.25 00:19:25
ㅇㅇ 뭣!! 고마워고마워 착한브붕이 2026.06.25 00:20:08
ㅇㅇ 오 이거보고 궁금해져서 봤는데 쇼콜라 얼굴 노말이 확실히 입체적이네 2026.06.25 00:21:35
ㅇㅇ 노말이라고그림자가지는각도를계산하는법선이버텍스마다(얼굴메쉬의점각각마다)있는데코마도아바타들이노말을그림자이쁘게지게수정을못해놨음그냥코음영지는못생김만지워놓은정도 2026.06.25 00:23:42
ㅇㅇ 다른 아바타처럼 바꿔주고 싶었는데 역시 블렌더 문제구나...! 2026.06.25 00:24:27
ㅇㅇ SDF같은셰이더기능으로그림자예쁘게지게할수있음 2026.06.25 00:25:02
ㅇㅇ 지금 쇼콜라 노말 보고있는데 못만든게 아니라 일부러 이렇게 만든듯? 노말설정 아예 안하면 보통 이렇게 안나올걸 2026.06.25 00:25:16
ㅇㅇ 살짝 이해가됐어 제작자 종특이라는거지!! 2026.06.25 00:25:25
ㅇㅇ @ㅇㅇ ㅇㅇ위에말한대로수정은했는데종이를반접고150도로편형태라해야하나?그런식으로얼굴을두방향평면으로단순화해서펴지를못했단거 2026.06.25 00:28:22
ㅇㅇ @ㅇㅇ https://booth.pm/ko/items/7275939 이런거쓰면됨 2026.06.25 00:28:28
ㅇㅇ 고마워 오늘 유니티할때 바로 적용해볼게 다들 쫀하루야 2026.06.25 00:29:03
ㅇㅇ @ㅇㅇ 혹시 다른 압타처럼 노말 바꾸는법 알고싶으면 하는법 글 함 만들어볼까 대충 알고있는데 2026.06.25 00:29:23
ㅇㅇ 강좌글 써주면 당연히 너무고맙지!! 다른 브붕이들도 도움 많이 받을거야 2026.06.25 00:30:29
dldy 얼굴만 깎는 장인이라 그런가 다른아바타하고 차이점이 있는듯 2026.06.25 00:31:35
ㅇㅇ 응 아바타 만들다보니까 뭔가 다른거같더라구ㅋㅋㅋ블렌더는 할줄 몰라서 이유는 모르는 상태였어!! 2026.06.25 00:3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556 일반 압타 자짤 올리기 싫다고 5 ㅇㅇ 2026-06-26 0
5786555 일반 하고싶단새끼주딱쳐받고나서 갤안좆된거본적없음 1 자판기코코아 2026-06-26 0
5786554 일반 저하.고.친밀.하게.노실.분 6 기타 2026-06-26 0
5786553 일반 왜님들만매니저탭구경함 졸커땡컨 2026-06-26 0
5786552 일반 저 이제부터 대놓고 여갤1러한테만 댓글 달겠습니다 5 67 2026-06-26 0
5786551 일반 파딱까진 그러려니해도 주딱은 아무도 모르는애가 해야댐 ㄹㅇ 5 후에엥 2026-06-26 0
5786550 일반 머임 진짜 다사라졌네 2 유저 2026-06-26 0
5786549 일반 와 뭐냐 갤 무슨일임? 6 라스콜 2026-06-26 0
5786548 일반 진짜 매탭 구경만 하고 튄거임? 2 ㅇㅇ 2026-06-26 0
5786547 일반 무야 야짤 올려도 되는거 아니였삼? 4 파란색맛 2026-06-26 1
5786546 일반 씌발 장공왜안뜨냐고 6 레테 2026-06-26 0
5786545 일반 그 때 버터캣 장례식한게 이런 뜻이었구나... ㅇㅇ 218.148 2026-06-26 0
5786544 일반 유동 깡계 반고닉 계엄령좀 해라 ㅇㅇ 12 마요라123 2026-06-26 0
5786543 일반 그러니까 지금 공개고백에 게이낚시에 다 해도 된다는거 맞지 9 67 2026-06-26 0
5786542 일반 나 일하다가 왔는데... 4 히에루 2026-06-26 0
5786541 일반 진짜 그리워져버리네 3 ㅇㅇ 2026-06-26 3
5786540 일반 이제 갤은 버려졌다 주딱은 다시돌아와 봉사하라 2 서라벌 2026-06-26 0
5786539 일반 부모님술마시니레전드잔소리 6 사랑해용 2026-06-26 0
5786538 일반 아 시발 지금 갤 ㅈㄴ좋아 4 기타 2026-06-26 0
5786537 일반 여기에 꼐끗한 새끼가있긴함? ㅇㅇ 211.42 2026-06-26 0
5786536 일반 그냥정갤가죠 세이히나 2026-06-26 0
5786535 일반 줏대 없는거봐라 여친은 어케 사귀었노 2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534 일반 파딱 다튀었네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6533 일반 레전드 성능 3 ciel 2026-06-26 0
5786532 일반 저 브갤하면서 이렇게까지 누군가 욕먹는거 처음 봄 7 sisters 2026-06-26 1
5786531 일반 응 갤 말해봐 8 ㅇㅇ 175.205 2026-06-26 0
5786530 일반 그래서 제 페이퍼는 창고에서 언제 움직임 8 잔물결 2026-06-26 0
5786529 일반 이거 또 전주딱이랑 파딱들만 아는 이벤트짜서 5 후에엥 2026-06-26 0
5786528 일반 줫다뺏기가 기분나쁘대 ㅇㄴ 2026-06-26 0
5786527 일반 파딱이 있엇는데요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6526 일반 주딱되면 업보 다 파묘당하는거임? 1 ㅇㅇ 2026-06-26 0
5786525 일반 근데 전주딱 브챗 하긴 햇음? 8 ㅇㅇ 2026-06-26 0
5786524 일반 . 2 ㅇㅔㄴ 2026-06-26 8
5786523 일반 왜 부랄은 때리면 아플까 14 제로콜라 2026-06-26 0
5786522 일반 이러니까 디시에서 트위터로 넘어가지 16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3
5786521 일반 응갤망해봐 2 와샤넴 2026-06-26 0
5786520 일반 마누라파딱을위해자기직위까지버린전주딱니뮤ㅠㅠㅠㅠ 1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519 일반 갤안정화됐을때받는파딱이랑혼란할때받는파딱이랑좀다름 닝닝즈 2026-06-26 0
5786518 일반 비추다시 뺏은 이유 13 koper 2026-06-26 13
5786517 일반 나하고 같이자기 교류회 28 기타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