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쇼콜라는 다른 아바타랑 얼굴 라이트받는게 좀 다른거같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021
- 2026-06-25 00:17:59
| 메멘토모리 | 모르겟어그냥짱귀엽다 | 2026.06.25 00:19:25 |
| ㅇㅇ | 뭣!! 고마워고마워 착한브붕이 | 2026.06.25 00:20:08 |
| ㅇㅇ | 오 이거보고 궁금해져서 봤는데 쇼콜라 얼굴 노말이 확실히 입체적이네 | 2026.06.25 00:21:35 |
| ㅇㅇ | 노말이라고그림자가지는각도를계산하는법선이버텍스마다(얼굴메쉬의점각각마다)있는데코마도아바타들이노말을그림자이쁘게지게수정을못해놨음그냥코음영지는못생김만지워놓은정도 | 2026.06.25 00:23:42 |
| ㅇㅇ | 다른 아바타처럼 바꿔주고 싶었는데 역시 블렌더 문제구나...! | 2026.06.25 00:24:27 |
| ㅇㅇ | SDF같은셰이더기능으로그림자예쁘게지게할수있음 | 2026.06.25 00:25:02 |
| ㅇㅇ | 지금 쇼콜라 노말 보고있는데 못만든게 아니라 일부러 이렇게 만든듯? 노말설정 아예 안하면 보통 이렇게 안나올걸 | 2026.06.25 00:25:16 |
| ㅇㅇ | 살짝 이해가됐어 제작자 종특이라는거지!! | 2026.06.25 00:25:25 |
| ㅇㅇ | @ㅇㅇ ㅇㅇ위에말한대로수정은했는데종이를반접고150도로편형태라해야하나?그런식으로얼굴을두방향평면으로단순화해서펴지를못했단거 | 2026.06.25 00:28:22 |
| ㅇㅇ | @ㅇㅇ https://booth.pm/ko/items/7275939 이런거쓰면됨 | 2026.06.25 00:28:28 |
| ㅇㅇ | 고마워 오늘 유니티할때 바로 적용해볼게 다들 쫀하루야 | 2026.06.25 00:29:03 |
| ㅇㅇ | @ㅇㅇ 혹시 다른 압타처럼 노말 바꾸는법 알고싶으면 하는법 글 함 만들어볼까 대충 알고있는데 | 2026.06.25 00:29:23 |
| ㅇㅇ | 강좌글 써주면 당연히 너무고맙지!! 다른 브붕이들도 도움 많이 받을거야 | 2026.06.25 00:30:29 |
| dldy | 얼굴만 깎는 장인이라 그런가 다른아바타하고 차이점이 있는듯 | 2026.06.25 00:31:35 |
| ㅇㅇ | 응 아바타 만들다보니까 뭔가 다른거같더라구ㅋㅋㅋ블렌더는 할줄 몰라서 이유는 모르는 상태였어!! | 2026.06.25 00:37: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