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쇼콜라는 다른 아바타랑 얼굴 라이트받는게 좀 다른거같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021
  • 2026-06-25 00:17:59


3ab8d236dae40a8566bec28a4481766baf02f82923f2701bd2103aee0f01dcdc96b03e2c75bea20952b9bc4483c49e6f94b0018c0ea217a8f5e690350b4ffc



뭐라고 해야하지!!


그림자를 좀더 입체적으로 받게 되어있는 느낌같은데


쇼콜라랑 다른 아바타랑 블렌더 다르게 되어있는건지 모르겠다



잘 아는 브붕이 있어??



12


메멘토모리 모르겟어그냥짱귀엽다 2026.06.25 00:19:25
ㅇㅇ 뭣!! 고마워고마워 착한브붕이 2026.06.25 00:20:08
ㅇㅇ 오 이거보고 궁금해져서 봤는데 쇼콜라 얼굴 노말이 확실히 입체적이네 2026.06.25 00:21:35
ㅇㅇ 노말이라고그림자가지는각도를계산하는법선이버텍스마다(얼굴메쉬의점각각마다)있는데코마도아바타들이노말을그림자이쁘게지게수정을못해놨음그냥코음영지는못생김만지워놓은정도 2026.06.25 00:23:42
ㅇㅇ 다른 아바타처럼 바꿔주고 싶었는데 역시 블렌더 문제구나...! 2026.06.25 00:24:27
ㅇㅇ SDF같은셰이더기능으로그림자예쁘게지게할수있음 2026.06.25 00:25:02
ㅇㅇ 지금 쇼콜라 노말 보고있는데 못만든게 아니라 일부러 이렇게 만든듯? 노말설정 아예 안하면 보통 이렇게 안나올걸 2026.06.25 00:25:16
ㅇㅇ 살짝 이해가됐어 제작자 종특이라는거지!! 2026.06.25 00:25:25
ㅇㅇ @ㅇㅇ ㅇㅇ위에말한대로수정은했는데종이를반접고150도로편형태라해야하나?그런식으로얼굴을두방향평면으로단순화해서펴지를못했단거 2026.06.25 00:28:22
ㅇㅇ @ㅇㅇ https://booth.pm/ko/items/7275939 이런거쓰면됨 2026.06.25 00:28:28
ㅇㅇ 고마워 오늘 유니티할때 바로 적용해볼게 다들 쫀하루야 2026.06.25 00:29:03
ㅇㅇ @ㅇㅇ 혹시 다른 압타처럼 노말 바꾸는법 알고싶으면 하는법 글 함 만들어볼까 대충 알고있는데 2026.06.25 00:29:23
ㅇㅇ 강좌글 써주면 당연히 너무고맙지!! 다른 브붕이들도 도움 많이 받을거야 2026.06.25 00:30:29
dldy 얼굴만 깎는 장인이라 그런가 다른아바타하고 차이점이 있는듯 2026.06.25 00:31:35
ㅇㅇ 응 아바타 만들다보니까 뭔가 다른거같더라구ㅋㅋㅋ블렌더는 할줄 몰라서 이유는 모르는 상태였어!! 2026.06.25 00:3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9713 바보 싫어하는 이유가 없다면 만들어드리겠습니다 7 레레땅 2026-06-25 0
5779712 바보 친구랑 떠들다보면 나도 모르는 사진을 줘 22 시나노 2026-06-25 0
5779711 바보 브야스가 양지면 념글 꼬라지 안됬져 목티 2026-06-25 0
5779710 바보 4대 천황 관우게이 처럼 생겼다는게 젤 충격임 11 망할게임 2026-06-25 0
5779709 바보 어제 내 아바타는 만들때부터 여고생컨셉이라 하니까 30 멜구 2026-06-25 0
5779708 바보 제이씨현 eoz풋스트랩 사이즈왤케작음 9 졸커땡컨 2026-06-25 0
5779707 바보 교수님 개씹테토남이네 진짜 4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5 0
5779706 바보 선착순 이쁜말 44 기타 2026-06-25 0
5779705 바보 뭔가 생각없이 말하다보면 사투리쓴다소리들음 4 에헤헤 2026-06-25 0
5779704 바보 어제 공포겜하다가 진짜 기절할번함.. 34 먕이가 2026-06-25 0
5779703 바보 브챗양지가면 브붕이들 아바타 99퍼는 짤릴듯 9 기름참치 2026-06-25 0
5779702 바보 브갤은 어디까지 내려가는거임.. 4 평일 2026-06-25 0
5779701 바보 하루갤안하려했는데이건비틱해야할거같음 17 ㅇㅇ 118.235 2026-06-25 0
5779700 바보 골반을 늘리래 6 고래토리7 2026-06-25 0
5779699 바보 분주한 목요일 ai 신청 받음 7 네무이ii 2026-06-25 0
5779698 바보 브야스가 양지라니 8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79697 바보 주황불인 친구 어케 찾아감 14 먀먀나나 2026-06-25 0
5779696 바보 오늘부터 귀여운척 존나할거다 22 기타 2026-06-25 0
5779695 바보 양놈한테 커미션해줬더니 12 샤뱌 2026-06-25 0
5779694 바보 좋아하는데는 이유가없지만 싫어하는데는 이유가있음 33 반프르2 2026-06-25 2
5779693 바보 살면서 사투리 의식하고 써본적이 없는데 8 Oramedy 2026-06-25 0
5779692 바보 ㅋㅋ 브챗이 양지 되려면 고성능 브알헤드셋이 10만원에 풀리고 6 기름참치 2026-06-25 0
5779691 바보 브야스 하지마라 2 시이나노 2026-06-25 0
5779690 바보 오늘 랜매 없나 4 푸너 2026-06-25 0
5779689 바보 유두 돌려줄 때 마다 생각나는게 있는데 14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5 0
5779688 바보 브챗 아예 음지되면 좋겠다 5 토쿵 2026-06-25 0
5779687 바보 근데 직업 비하가 아니라 그냥 한의학을 안 믿음 9 달나비 2026-06-25 0
5779686 바보 브야스가어떻게양지야 15 공담 2026-06-25 0
5779685 바보 근데 버터캣 암호화 어디있음? 2 아침햇살소녀 2026-06-25 0
5779684 바보 브챗이걍완전음지됀것임ㄹㅇ... 14 에헤헤 2026-06-25 0
5779683 바보 안녕 5 ㅇㅇ 2026-06-25 0
5779682 바보 어느순간 리핑방지 안되는 프젝이 있어 토쿵 2026-06-25 0
5779681 바보 이 사람 저 사람 따라다니다 4 미로 2026-06-25 0
5779680 바보 전 묵언이라 이거 자주씀 10 기름참치 2026-06-25 0
5779679 바보 브야스는 절대로 양지가 되면 안된다... 10 냉채 2026-06-25 0
5779678 바보 념글 보니 좀 짠하긴하노 4 카데바 2026-06-25 0
5779677 바보 '사'자 직업이라 참.. ㅇㅇ 2026-06-25 0
5779676 바보 야너네10점받아봣냐??? 9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5 0
5779675 바보 오히려 싫은 사람이 아무도 없는 편이 더 무섭지않냐 3 _Kei 2026-06-25 0
5779674 바보 마후유 남캐취급이면 오히려 여!갤루한테 먹히지않을가..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