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쇼콜라는 다른 아바타랑 얼굴 라이트받는게 좀 다른거같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021
  • 2026-06-25 00:17:59


3ab8d236dae40a8566bec28a4481766baf02f82923f2701bd2103aee0f01dcdc96b03e2c75bea20952b9bc4483c49e6f94b0018c0ea217a8f5e690350b4ffc



뭐라고 해야하지!!


그림자를 좀더 입체적으로 받게 되어있는 느낌같은데


쇼콜라랑 다른 아바타랑 블렌더 다르게 되어있는건지 모르겠다



잘 아는 브붕이 있어??



12


메멘토모리 모르겟어그냥짱귀엽다 2026.06.25 00:19:25
ㅇㅇ 뭣!! 고마워고마워 착한브붕이 2026.06.25 00:20:08
ㅇㅇ 오 이거보고 궁금해져서 봤는데 쇼콜라 얼굴 노말이 확실히 입체적이네 2026.06.25 00:21:35
ㅇㅇ 노말이라고그림자가지는각도를계산하는법선이버텍스마다(얼굴메쉬의점각각마다)있는데코마도아바타들이노말을그림자이쁘게지게수정을못해놨음그냥코음영지는못생김만지워놓은정도 2026.06.25 00:23:42
ㅇㅇ 다른 아바타처럼 바꿔주고 싶었는데 역시 블렌더 문제구나...! 2026.06.25 00:24:27
ㅇㅇ SDF같은셰이더기능으로그림자예쁘게지게할수있음 2026.06.25 00:25:02
ㅇㅇ 지금 쇼콜라 노말 보고있는데 못만든게 아니라 일부러 이렇게 만든듯? 노말설정 아예 안하면 보통 이렇게 안나올걸 2026.06.25 00:25:16
ㅇㅇ 살짝 이해가됐어 제작자 종특이라는거지!! 2026.06.25 00:25:25
ㅇㅇ @ㅇㅇ ㅇㅇ위에말한대로수정은했는데종이를반접고150도로편형태라해야하나?그런식으로얼굴을두방향평면으로단순화해서펴지를못했단거 2026.06.25 00:28:22
ㅇㅇ @ㅇㅇ https://booth.pm/ko/items/7275939 이런거쓰면됨 2026.06.25 00:28:28
ㅇㅇ 고마워 오늘 유니티할때 바로 적용해볼게 다들 쫀하루야 2026.06.25 00:29:03
ㅇㅇ @ㅇㅇ 혹시 다른 압타처럼 노말 바꾸는법 알고싶으면 하는법 글 함 만들어볼까 대충 알고있는데 2026.06.25 00:29:23
ㅇㅇ 강좌글 써주면 당연히 너무고맙지!! 다른 브붕이들도 도움 많이 받을거야 2026.06.25 00:30:29
dldy 얼굴만 깎는 장인이라 그런가 다른아바타하고 차이점이 있는듯 2026.06.25 00:31:35
ㅇㅇ 응 아바타 만들다보니까 뭔가 다른거같더라구ㅋㅋㅋ블렌더는 할줄 몰라서 이유는 모르는 상태였어!! 2026.06.25 00:3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574 바보 이쁘니들은 브갤 탈출하고 내옆으로 오도록 4 파레토 2026-06-26 0
5785573 바보 파딱8명 다 어디감.. 4 ㅇㅇ 2026-06-26 0
5785572 바보 지금은 야짤 자를시간은 없겠네 2 호박고양이 2026-06-26 0
5785571 바보 ㅋㅋ 재밌네 14 ㅇㅇ 117.111 2026-06-26 8
5785570 바보 새벽에 난리가나겟군 4 햄말랑 2026-06-26 0
5785569 바보 . ㅇㅇ 61.97 2026-06-26 0
5785568 바보 진짜오랜만에그녀석보엿는데 새벽바람 2026-06-26 0
5785567 바보 solution) 지금 혼란한 상황 타개법 알려준다. 7 67 2026-06-26 2
5785566 바보 주딱한테 과몰입 도킹 박으면 되냐 1 OculusQuest 2026-06-26 0
5785565 바보 오늘 밤 주딱 인스 풍경.jpg 마요라123 2026-06-26 0
5785564 바보 신정부는 통피억압을 풀고 31차들을 석방하라 2 ㅇㅇ 211.235 2026-06-26 0
5785563 바보 이제 주딱 게임들어가면 2 koper 2026-06-26 0
5785562 바보 똥치울사람은남아야할거아니야!!! 읭지수 2026-06-26 0
5785561 바보 저 오늘 두쫀팝 먹엄ㅅ어여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5560 바보 파딱되면 매일 고닉따먹기 2 ㅇㅇ 2026-06-26 0
5785559 바보 내가 파딱해야 되는 이유 ㄹㅇ...fact 1 ㅇㅇ 2026-06-26 1
5785558 바보 프로쉬주방세재왤케거품안나는거같지 16 미찌 2026-06-26 1
5785557 바보 갤 망했으니까 카스 달려도됨? 늅베어 2026-06-26 0
5785556 바보 . 21 백약지장 2026-06-26 10
5785555 바보 뭐임 영차 몇명풀린거임? 4 새벽바람 2026-06-26 0
5785554 바보 저 파딱 시켜주면 주딱 욕하는새기들 전부 조져드림 1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553 바보 주딱때매 ㅅㅂ 2 목티 2026-06-26 0
5785552 바보 매일 초밥과 두부조림, 고등어구이와 백미밥을 먹고 싶다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5551 바보 뭐야전주딱돌려줘 5 ㅇㅇ 2026-06-26 0
5785550 바보 인겜에서 어쩌다 주딱보이면 친근하게 굴어야겠다 3 AVI 2026-06-26 0
5785549 바보 영차누군지모르면 첨부터다시하면대는거아님? 7 백넘버 2026-06-26 0
5785548 바보 갤망햇노 1 우주이 2026-06-26 0
5785547 바보 미찐놈아 1 ㅇㅇ 61.97 2026-06-26 0
5785546 바보 제 오나홀사진이나 올리고감 10 파레토 2026-06-26 0
5785545 바보 저도파딱주세요관리는안할꺼고파란색이쁘니까걍 ㄱㄱ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5544 바보 현. 2 ㅇㅇ 2026-06-26 0
5785543 바보 무. ㅇㅇ 2026-06-26 0
5785542 바보 노. ㅇㅇ 2026-06-26 0
5785541 바보 진짜 모르겠다...... 이노리 2026-06-26 0
5785540 바보 대형호감고닉 67님을 파딱 후보에 추천합니다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539 바보 님들갤왜이래용 9 매장 2026-06-26 0
5785538 바보 한국에서는 늘 정권이 교체되면 전사람 위업 지우기가 1순위인데 3 삐삐삐 2026-06-26 0
5785537 바보 갤이풍성해요 리버린 2026-06-26 0
5785536 바보 여긴 내 집이라고!!!! 2 무무에용 2026-06-26 0
5785535 바보 무슨일이일어나고잇나요? 19 미찌 2026-06-2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