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쇼콜라는 다른 아바타랑 얼굴 라이트받는게 좀 다른거같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021
  • 2026-06-25 00:17:59


3ab8d236dae40a8566bec28a4481766baf02f82923f2701bd2103aee0f01dcdc96b03e2c75bea20952b9bc4483c49e6f94b0018c0ea217a8f5e690350b4ffc



뭐라고 해야하지!!


그림자를 좀더 입체적으로 받게 되어있는 느낌같은데


쇼콜라랑 다른 아바타랑 블렌더 다르게 되어있는건지 모르겠다



잘 아는 브붕이 있어??



12


메멘토모리 모르겟어그냥짱귀엽다 2026.06.25 00:19:25
ㅇㅇ 뭣!! 고마워고마워 착한브붕이 2026.06.25 00:20:08
ㅇㅇ 오 이거보고 궁금해져서 봤는데 쇼콜라 얼굴 노말이 확실히 입체적이네 2026.06.25 00:21:35
ㅇㅇ 노말이라고그림자가지는각도를계산하는법선이버텍스마다(얼굴메쉬의점각각마다)있는데코마도아바타들이노말을그림자이쁘게지게수정을못해놨음그냥코음영지는못생김만지워놓은정도 2026.06.25 00:23:42
ㅇㅇ 다른 아바타처럼 바꿔주고 싶었는데 역시 블렌더 문제구나...! 2026.06.25 00:24:27
ㅇㅇ SDF같은셰이더기능으로그림자예쁘게지게할수있음 2026.06.25 00:25:02
ㅇㅇ 지금 쇼콜라 노말 보고있는데 못만든게 아니라 일부러 이렇게 만든듯? 노말설정 아예 안하면 보통 이렇게 안나올걸 2026.06.25 00:25:16
ㅇㅇ 살짝 이해가됐어 제작자 종특이라는거지!! 2026.06.25 00:25:25
ㅇㅇ @ㅇㅇ ㅇㅇ위에말한대로수정은했는데종이를반접고150도로편형태라해야하나?그런식으로얼굴을두방향평면으로단순화해서펴지를못했단거 2026.06.25 00:28:22
ㅇㅇ @ㅇㅇ https://booth.pm/ko/items/7275939 이런거쓰면됨 2026.06.25 00:28:28
ㅇㅇ 고마워 오늘 유니티할때 바로 적용해볼게 다들 쫀하루야 2026.06.25 00:29:03
ㅇㅇ @ㅇㅇ 혹시 다른 압타처럼 노말 바꾸는법 알고싶으면 하는법 글 함 만들어볼까 대충 알고있는데 2026.06.25 00:29:23
ㅇㅇ 강좌글 써주면 당연히 너무고맙지!! 다른 브붕이들도 도움 많이 받을거야 2026.06.25 00:30:29
dldy 얼굴만 깎는 장인이라 그런가 다른아바타하고 차이점이 있는듯 2026.06.25 00:31:35
ㅇㅇ 응 아바타 만들다보니까 뭔가 다른거같더라구ㅋㅋㅋ블렌더는 할줄 몰라서 이유는 모르는 상태였어!! 2026.06.25 00:3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834 일반 악 배가 너무고픈데 17 이뀨립스 2026-06-26 0
5787833 일반 개쿨찐 퍼리게이도 브갤을 하는데 ㅇㅇ 211.234 2026-06-26 0
5787832 일반 자기전세 이쁜말해줄사람 10 쓰레기쟝 2026-06-26 0
5787831 일반 장례식장 사람 엄청많나보네 2 무료로해줌 2026-06-26 0
5787830 일반 브챗용 컴터 스스디 바꿔야겟다 3 토종오리 2026-06-26 0
5787829 일반 저는청정고닉임.. 6 닝닝즈 2026-06-26 1
5787828 일반 저런ㄱ개꿀잼 이벤트 있으면 나도불러달라고!!!!!!!!!!!!!!!!!! 유리달빛 2026-06-26 0
5787827 일반 오늘 멘헤라 터지는 날인데 할거 추천받음 22 설교소녀 2026-06-26 0
5787826 일반 산책좀 하고올까 배부른데 2 참칭자 2026-06-26 0
5787825 일반 쉬고왔더니 지나간내용이 뭐이리많아 리버린 2026-06-26 0
5787824 일반 장례식갓다왓어.... 6 이뀨립스 2026-06-26 0
5787823 일반 정신없우 4 프리즘분광기 2026-06-26 0
5787822 일반 따라큐잡앗다 히히 밤이좋다 2026-06-26 0
5787821 일반 지같은 새끼 일시켜주는것도 나라에서 결국엔 업체에 세금 보전해줘서 ㅇㅇ 211.234 2026-06-26 0
5787820 일반 아! 나도 오늘 브얄좀 늦게까지낄걸 2 유리달빛 2026-06-26 0
5787819 일반 뉴비인데 뉴비들끼리 얼레벌레 친구사귀는거 어떻게함 10 ㅇㅇ 218.49 2026-06-26 0
5787818 일반 화본역 놀고옴 2 통고무 2026-06-26 0
5787817 일반 붉닭 치즈맛 치즈 의미가있음????? 10 유리달빛 2026-06-26 0
5787816 일반 60명인스는 머냐 2 계섬월 2026-06-26 0
5787815 일반 진짜 급식때 스파게티 킬러였는데 6 vella 2026-06-26 0
5787814 일반 주딱 장례식가면 고닉한테 비비기 가능? 5 ㅇㅇ 2026-06-26 0
5787813 일반 세금 꼴랑 몇만원 내면서 생색을 쳐떠네 병신새끼가 4 ㅇㅇ 211.234 2026-06-26 0
5787812 일반 진짜 저도 이쁨좀 받아야되는듯 9 오늘도착하게살자 2026-06-26 0
5787811 일반 메이플로 피서 간 사이에 래볼루숑이 일어났자나 2 _유우코 2026-06-26 0
5787810 일반 전주딱 3일만에 부활해서 카호 2026-06-26 0
5787809 일반 오늘 산 옷 블렌더커미션 맡겨야겠삼 2 MEl 2026-06-26 0
5787808 일반 오케이 과추 땔게요 12 유리달빛 2026-06-26 0
5787807 일반 전부 ㅇㅇ이네 2 이응이응 2026-06-26 0
5787806 일반 자기전에 그거했음 10 달나비 2026-06-26 0
5787805 일반 주딱 장례식장에 사람 개많음 2 개물렁 2026-06-26 0
5787804 일반 부거시캿자 4 카호 2026-06-26 0
5787803 일반 야 씨발 나 저격하는 새끼는 봐라 20 토종오리 2026-06-26 0
5787802 일반 방금섹스햇음 11 koper 2026-06-26 0
5787801 일반 나 지금 무지 피자 먹고 싶어 6 Meow 2026-06-26 0
5787800 일반 . 4 ㅇㅇ 2026-06-26 0
5787799 일반 아 새벽되니 갑자기 엄청 배고프네 3 이노리 2026-06-26 0
5787798 일반 똥글개많이싸는데 2 ㅇㅇ 203.232 2026-06-26 0
5787796 일반 안지치나 1 참칭자 2026-06-26 0
5787795 일반 월급날 직전이라 돈없어서근가 오히려 더 뭐 시켜먹고싶다 vella 2026-06-26 0
5787794 일반 올때마다무슨일이터져있음 6 Sinsa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