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쇼콜라는 다른 아바타랑 얼굴 라이트받는게 좀 다른거같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021
  • 2026-06-25 00:17:59


3ab8d236dae40a8566bec28a4481766baf02f82923f2701bd2103aee0f01dcdc96b03e2c75bea20952b9bc4483c49e6f94b0018c0ea217a8f5e690350b4ffc



뭐라고 해야하지!!


그림자를 좀더 입체적으로 받게 되어있는 느낌같은데


쇼콜라랑 다른 아바타랑 블렌더 다르게 되어있는건지 모르겠다



잘 아는 브붕이 있어??



12


메멘토모리 모르겟어그냥짱귀엽다 2026.06.25 00:19:25
ㅇㅇ 뭣!! 고마워고마워 착한브붕이 2026.06.25 00:20:08
ㅇㅇ 오 이거보고 궁금해져서 봤는데 쇼콜라 얼굴 노말이 확실히 입체적이네 2026.06.25 00:21:35
ㅇㅇ 노말이라고그림자가지는각도를계산하는법선이버텍스마다(얼굴메쉬의점각각마다)있는데코마도아바타들이노말을그림자이쁘게지게수정을못해놨음그냥코음영지는못생김만지워놓은정도 2026.06.25 00:23:42
ㅇㅇ 다른 아바타처럼 바꿔주고 싶었는데 역시 블렌더 문제구나...! 2026.06.25 00:24:27
ㅇㅇ SDF같은셰이더기능으로그림자예쁘게지게할수있음 2026.06.25 00:25:02
ㅇㅇ 지금 쇼콜라 노말 보고있는데 못만든게 아니라 일부러 이렇게 만든듯? 노말설정 아예 안하면 보통 이렇게 안나올걸 2026.06.25 00:25:16
ㅇㅇ 살짝 이해가됐어 제작자 종특이라는거지!! 2026.06.25 00:25:25
ㅇㅇ @ㅇㅇ ㅇㅇ위에말한대로수정은했는데종이를반접고150도로편형태라해야하나?그런식으로얼굴을두방향평면으로단순화해서펴지를못했단거 2026.06.25 00:28:22
ㅇㅇ @ㅇㅇ https://booth.pm/ko/items/7275939 이런거쓰면됨 2026.06.25 00:28:28
ㅇㅇ 고마워 오늘 유니티할때 바로 적용해볼게 다들 쫀하루야 2026.06.25 00:29:03
ㅇㅇ @ㅇㅇ 혹시 다른 압타처럼 노말 바꾸는법 알고싶으면 하는법 글 함 만들어볼까 대충 알고있는데 2026.06.25 00:29:23
ㅇㅇ 강좌글 써주면 당연히 너무고맙지!! 다른 브붕이들도 도움 많이 받을거야 2026.06.25 00:30:29
dldy 얼굴만 깎는 장인이라 그런가 다른아바타하고 차이점이 있는듯 2026.06.25 00:31:35
ㅇㅇ 응 아바타 만들다보니까 뭔가 다른거같더라구ㅋㅋㅋ블렌더는 할줄 몰라서 이유는 모르는 상태였어!! 2026.06.25 00:3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273 일반 이게뭐냐??????? 2 기름참치 2026-06-27 0
5789272 일반 커미션은 약간 게살버거 비법소스 사오는 느낌임 10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7 0
5789271 일반 저 가능이래요 OculusQuest 2026-06-27 0
5789270 일반 난 외 평가 패스야 17 눈바로 2026-06-27 1
5789269 일반 우동한테 평가 받고 왔어 23 ㅇㅇ 2026-06-27 0
5789268 일반 좋은아침입니다 8 샘플카린 2026-06-27 0
5789267 일반 과몰입 평가 정말 저거엿다고 10 백야ㅿ 2026-06-27 0
5789266 일반 여러분그거알고계시나요 6 읭지수 2026-06-27 0
5789265 일반 커미션 그냥 피규어모은단생각으러 주기적으로함 12 카호 2026-06-27 0
5789264 일반 나중에 커미션이라도 받아볼까 4 롯체 2026-06-27 0
5789263 일반 낮 브챗은 ㄹㅇ 갈데없는거 레전드네 6 기름참치 2026-06-27 0
5789262 일반 근데 완장 10명이나되니 든든하긴 하다 존나나 2026-06-27 0
5789261 일반 나 과몰입 평가 엄청 좋게 나왔네 23 멜구 2026-06-27 0
5789260 일반 내일은 진짜 냉우동 해먹는 날임 2 sisters 2026-06-27 0
5789259 일반 36 난춘 2026-06-27 7
5789258 일반 악기올리라고 1 ㅇㅇ 211.235 2026-06-27 0
5789257 일반 축구 32강도 못가겠네 10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0
5789256 일반 주딱아 파딱 후보추천해도되냐 4 OculusQuest 2026-06-27 0
5789255 일반 줬꼴리는 십걸창옷 추천좀 10 SoundCosmos 2026-06-27 0
5789254 일반 이거 짤리려나 17 치요치 2026-06-27 0
5789253 일반 파딱 임기끝날때마다 롤내전하면안됨? 2 프리즘분광기 2026-06-27 0
5789252 일반 과몰입평가 특) 7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7 1
5789251 사진/영상 교복수영복? 삿어 14 삐꾹이 2026-06-27 0
5789250 일반 난왜평가유동한테패싱당하는게일상임? 1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89249 일반 맛점이쁘니들 14 멜구 2026-06-27 0
5789248 일반 걍 고대 파딱들 다 올리죠? 10 눈바로 2026-06-27 0
5789247 일반 레전드더위 4 샤뱌 2026-06-27 0
5789246 일반 로아 좋아했는데 이젠 못하겠음 11 유진_ 2026-06-27 0
5789245 일반 무슨평가가 이렇게 핫한거야 2 AVI 2026-06-27 0
5789244 일반 메이플 하는애들 다 용서못해 4 프리즘분광기 2026-06-27 0
5789243 일반 지금 파딱인애들 다 무협에서 장로급인거지? 4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7 0
5789242 일반 나랑메이플하자고 19 파체 2026-06-27 0
5789241 일반 파딱 10명이면 5:5 롤 내전도 가능하겠다 4 로리루리 2026-06-27 0
5789239 일반 저도 평가를 받았는데요 19 lia 2026-06-27 0
5789238 일반 평가나왔다 흐흐 15 도로롱시 2026-06-27 0
5789237 일반 완장이 닉언좆목하는데 죽이죠?? 4 플랫화이트 2026-06-27 0
5789236 일반 파딱라인업좋네 2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7 0
5789235 일반 옷 맨날 바꿔 2 먕미냥 2026-06-27 0
5789234 일반 주딱이 (처녀)딱지를 떼었다. 7 존나나 2026-06-27 2
5789233 일반 싹다 자르고 기타하고 kopper 둘만 둬도됨 ㅇㅇ 211.235 2026-06-2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